Celebs

MAMA 무대 뒤에서 만난 절친들

상 받은 아이돌보다 더 기쁜 배우들? 친동생을 만난 배우는 누구?

BY정예진2020.12.07
코로나 시대에도 마마가 열렸다. 지난 6일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아이돌 외에도 송중기, 박서준 등 좀처럼 보기 힘든 배우들도 시상자로 대거 출몰했다. 무대 위에서 상 받은 가수들 만큼 무대 뒤에서 기뻐했던 배우들이 있다고? 여기서 만나니 반갑잖아
 

임수정&이다희&전혜진

검블유 탐차경이 모였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배우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이 마마에서 만날 줄이야. 같이 있으면 나오는 찐 웃음이라며 임수정은 이다희와 대기실에서 활짝 웃는 모습을 공개했다. 백스테이지에서는 이다희를 껴안고 입술을 쭉 내밀기까지! ‘정말 오랜만인데, 만나니까 그대로인걸? 최고 행복했어.’라는 글을 남긴 임수정과 ‘사랑하는 나의 귀여운 쪼꼬미 타미. 오늘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어.’라는 글을 남긴 이다희. 이건 진심이라고!
 

유연석&정경호&전미도&정문성

그런가 하면 슬의생 선생님들도 무대 뒤에서 셀카를 찍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99학번 의사선생님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그리고 정문성이 다시 모이다니! 게다가 유연석은 사진을 올리며 내년에 시작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대한 언급을 남겨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명&NCT도영

내 동생 축하해! 마마에 등장한 이 훈훈한 형제! 배우 공명은 이번 마마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를 수상한 친동생 NCT 도영을 직접 축하하는 사진을 올렸다. 공명을 안으며 눈웃음이 가득한 도영은 이 자리에 형이 함께해주어 기쁨이 두 배인 듯!
 

김지석&이상엽

또다른 찐친이 마마 무대 뒤에서 만났다. 자칭 건치미남 김지석과 이상엽이 그 주인공! 무려 2년 전에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서 호흡을 맞췄지만, 2년 후에도 서로를 부둥켜 안고 ‘이렇게 반갑다고?’라며 말할 정도니, 찐친 인정! 이들이 얼마나 반가웠는지 궁금하다면 꽃이 핀 건치를 잘 살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