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시대를 맞아 가장 필요한 메이크업은 단연코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스킬! 바로 #프리즘리브르와 #땡꾸뛰르쿠션이 그것. 촉촉함, 커버력, 롱래스팅 효과 모든 걸 다 갖췄는데 마무리감이 파우더리해 베이스 메이크업 후 마스크를 써도 묻어나지 않는다.
시즌마다 유행하는 립 제품 말고 TPO에 구애받지 않고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인생 립스틱이 필요하다면? 지방시 뷰티의 N12 누드 로제가 찰떡! MLBB 컬러지만 로즈빛이 많이 감돌아 칙칙하고 탁한 피부에 매치해도 화사한 인간 마른 장미로 만들어준다. 평소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강다니엘이 반했으면 말 다했지 뭐!
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N12 누드 로제 4만8천원대. 강다니엘의 페이버릿! 정말 세련된 피치 로즈 컬러라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해주는 데 그만이며, 무엇보다 겉보송 속촉촉한 립스틱이라 오랜 시간 장착해도 끄떡없다.
올가을 어떤 립스틱을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코스모는 강다니엘이 바른 N37 립스틱에 소중한 한 표를 투척! 루즈 그레네는 모든 피부에 착붙인 퓨어한 레드 컬러가 특징으로
바르는 즉시 니엘이 못지 않은 국보급 상큼미가 대폭발한다.
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 4만8천원대. 입술에 부드럽게 착붙되면서 깊고 쨍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보송보송한 파우더 타입의 립스틱. 클래식한 레드 컬러라 피부 톤을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하게 밝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