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넷플릭스가 어렵다면 시작하기 좋은 시리즈 4

추억의 도수코 디자이너 버전이라고?

BY정예진2020.08.13

네버 해브 아이 에버

민디 캘링과 랭 피셔가 제작한 하이틴 코미디. 이민자 가정에서 자란 인도인 10대 소녀의 이야기를 그렸다. 매회 30분 정도의 짧은 분량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전형적인 하이틴 물과 달리 다양한 인종, 문화, 성별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키미 대 교주 인터랙티브

기존의 드라마보다 좀 더 몰입도 있게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말 그대로 스토리 전개 도중 선택지가 나올 때마다 원하는 방향의 답을 선택해 이야기를 이어 나갈 수 있다. 과연 키미는 왕자와의 결혼을 앞둔 상황에서 교주의 음모를 막아낼 수 있을까? 우리의 손에 달렸다!
 

넥스트 인 패션

기대 없이 봤다가 빅 재미를 얻는다는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이렇듯 호평을 받는 이유는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클리셰인 악마의 편집이나 야망과 질투로 뒤덮인 경쟁 혹은 갈등이 없다는 것. 덕분에 편한 마음으로 보고 즐길 수 있다. 화려한 패션 아이템으로 눈이 즐거워지는 것은 물론 출연자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동기부여도 될 것이다.
 
 

인사이드 빌 게이츠

누구나 다 아는 억만장자 빌 게이츠. 하지만 그의 머리 속에는 어떤 생각이 펼쳐지고 있을까? 그가 진행하고 있는 자선 재단 사업을 통해 그의 행보를 살펴보는 것은 물론, 그의 개인적인 인생에 대해서도 엿볼 수 있다. 총 세 편으로 나뉘어져 있어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