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모델들의 셀프 뷰티 화보

본격 ‘언택트’ 시대! 많은 인원이 모여야 하는 촬영 방식 대신 코스모의 최애 메이트들에게 직접 카메라를 맡겼다. 가장 좋아하는 공간에서 사적인 취향을 제대로 반영한 뷰티 셀피 바이브!

BYCOSMOPOLITAN2020.07.03
 
 
뷰파인더에 담긴 피사체를 바라보는 시점으로 화보 콘셉트를 연출한 모델 김아현. 그녀야말로 코스모의 리얼 셀피 메이트! 눈가에 코럴빛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주고, 이마와 콧대, C존 부위에 진줏빛 하이라이터를 가볍게 터치해 생기 있어 보이는 글로 페이스를 연출했다.
 
✓ BASE 샤넬 익스클루시브 크리에이션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SPF 25 PA++ 9만원
피부 생기와 광채를 위한 역대급 쿠션! 로프 모양 더블 C 로고의 한정판 케이스로 선보인다.


✓ EYE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 팔레트 9만원
빛나는 햇살에서 영감을 얻은 새틴 피치, 골드와 핑크 펄이 섞인 코럴, 크림 베이지 등으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펀, 피어리스를 사진에 고스란히 담은 유쾌! 발랄! 장꾸 모델 메구는 찐 프로 셀기꾼. 프로 사진가 못지않게 긴 시간 카메라 셔터를 눌렀던 그녀야말로 모델 생활 최초로 도전해본 셀피 화보를 제대로 즐겼다. 그녀의 셀피 메이크업 룩의 원 포인트는 바로 MLBB 레드 립! “올여름 립 메이크업은 무조건 촉촉, 샤이니 질감의 레드 레드! 피부 톤과 눈가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했죠.”
 
✓ LIP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847 웨스트우드 4만7천원대
립밤처럼 촉촉하게 발리지만 비비드한 색감으로 발색되는 MLBB 레드 컬러 립스틱.
 

 
셀피 고수는 역시 달라~. 자신만의 매력을 제대로 포착해낸 모델 배윤영. 그녀의 매력 만렙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인 건 바로 양 볼에 자르르르하게 흐르는 핑크 글로 덕분! “치크 존에 딥 코럴색 블러셔를 넓게 펴 바르고 얼굴에 빛이 닿을 때마다 골드 시머 펄이 반짝이도록 한 번 더 터치했어요.” 그녀가 촬영 내내 생기 있어 보였던 이유도 바로 화사한 치크 때문이다.
 
✓ EYE 나스 쿼드 아이섀도우 오르가즘 6만8천원대
시머링 골드와 샴페인 핑크, 매트 코럴 등 4가지 색으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 CHEEK 나스 치크 팔레트 오르가즘 X 5만9천원대
새롭게 추가된 딥 코럴 핑크 블러셔와 레전드 오르가즘인 피치 핑크 컬러와 함께 구성된 팔레트.


✓ LIP 나스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 오르가즘 X 3만7천원대
시어한 컬러감과 눈부신 광택감을 갖춘 딥 코럴 핑크 립 틴트.

Keyword

Credit

  • Beauty Editor JEONG EU GENE
  • Photographer Bae yoon young/
  • kim a hyun/megu
  • Digital Design 조예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