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마일리 사이러스, 아리아나 그란데도 환경운동가?!

함께 사는 지구를 위해 누구보다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그녀들!

BYCOSMOPOLITAN2020.04.01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

미국의 힙합 뮤지션 릴 디키의 환경문제를 다룬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그녀! 지구의 기후변화, 환경오염 등을 경고하는 곡으로 유튜브 1천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포크스 오버 나이브즈〉를 본 후 완벽한 채식을 시작하고, 유기 동물 보호를 위해 동물 보호 단체에서 봉사 활동을 한다고 알려졌다.
 

앤 해서웨이

앤 해서웨이

앤 해서웨이

연예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환경운동가인 그녀 역시 그린 라이프를 추구한다.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을 위해 일상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필환경 시대에 걸맞은 에코 패션을 즐긴다. 또한 최근 인류 역사상 최악의 환경 스캔들을 폭로하는 영화 〈다크 워터스〉에 출연해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도!
 

로언 블랜차드

로언 블랜차드

로언 블랜차드

Z세대야말로 더불어 사는 지구를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서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중 단연 돋보이는 건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 출연하며 핵인싸 셀렙으로 등극한 로언. 환경보호와 관련된 이슈를 자신의 SNS에 적극 공유하고 알리며 의식 있는 행보를 보이는 중!
 

마일리 사이러스

마일리 사이러스

마일리 사이러스

모피 사용 중단을 선언하고 패션계의 동물실험 반대를 독려하며 동물의 무분별한 사냥 반대, 권리 보호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비건 활동가. ‘Vegan for Life’라는 문신을 몸에 새겼을 정도로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 친화적 삶에 그 누구보다 관심이 많다.
 

나탈리 포트먼

나탈리 포트먼

나탈리 포트먼

그녀야말로 삶 자체가 에코! 자연 생태계 훼손을 저지하는 일환으로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의 멸종 위기종인 고릴라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큐멘터리 작업에 참여한 건 물론, 친환경 직물과 대체 소재를 사용한 비건 슈즈를 직접 출시하고, 에너지 절약형 전구 사용을 촉구하는 홍보대사로도 활동해왔다. 더불어 사는 지구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마다 않는 그녀에게 응원의 박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