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인터넷으로 배웠습니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구글, 남자친구가 뭐야?” | 인터넷,연애,연애 질문들,연관 검색어,코스모 에디터

누구나 한 번쯤 지루함을 견디지 못해 검색창에다 엉뚱한 질문을 적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보통 잠 오지 않는 새벽 1시~ 4시 사이에 겪는 일이다. 하나의 질문을 적어 넣으면 다음 질문이 떠오르고, 그러다 연관 검색어를 클릭하게 되고, 그러다 보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져 생뚱맞은 페이지에 도달해 있게 마련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은 건강 관련 정보, 각종 요리 레시피, 또는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기 위해 구글에 의존한다. 그런 의미에서 사람들이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연애 질문들을 모아봤다.   그중 검색 횟수가 유독 높았던 다음 질문들에 대해 3년 이상 싱글로 지낸 코스모 에디터가 직접 답을 남겼다.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남자친구는 어떻게 구하나요? 먼저 남자들이 많은 장소로 가자. 그리고 마음에 드는 남자가 지나갈 때 그를 위아래로 훑어봤다가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린 다음 다시 그를 향해 돌아보고 미소를 짓는 거다. 솔직히 이게 효과가 있는지는 에디터도 잘 모르겠다. 이 방법은 14살짜리 틱톡 유저가 남긴 팁이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건 “항상 효과가 있다”고 한다.     남자친구와 뭐 할까? 뭐, 영화를 볼 수도 있고, 맛있는 걸 먹을 수도 있고, 동네 펍에 가거나, 서로의 얼굴을 도화지 삼아 둘만의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찍으면서도 놀 수도 있다. 세상에 남친과 할 수 있는 일은 너무도 많다!   남자친구가 뭐예요? 남자친구란 당신에게 묻지도 않고 마지막 피자 한 조각을 먹는 사람이며, 오르가슴을 느낄 때 눈을 뒤집는가 하면, 당신의 침대 옆에서 바이브레이터를 발견할 경우 배신감을 느끼는 존재다.   그와의 관계가 끝났다는 걸 어떻게 알 수 있죠? 더는 문자를 주고받지 않을 경우. 그의 친구들이 당신을 더 이상 팔로우하지 않을 경우. 둘 사이에 더는 거래 내용이 없을 경우. 마지막으로 더는 그 사람과 얼굴을 마주하고 대화하지 않을 경우.   남자친구와 대화하는 방법? 개인적으로는 “자기야, 좋은 아침”이라는 문자로 대화를 시작한다. 하지만 이는 전적으로 상대방이 전날 밤 당신을 어떻게 대했는가에 달렸다. 만약 전날 밤 남친이 당신에게 치맥을 사주지 않았다면 그냥 짧게 "안녕"이라고만 보내도 된다.     남자친구를 안아주는 방법? 당신이 평소에 안는 방식과 다를 바 없다. 단 상대방의 엉덩이를 살짝 움켜쥐어보자. 그리고 그가 당신을 두 팔로 끌어안으면 상체를 살짝 뒤로 젖히자. 그가 당신의 품 안에 쏙 안겨들 수 있도록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