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팬츠를 입는 세 가지 방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시즌 절대 놓쳐선 안 될 머스트해브 아이템, 가죽 팬츠. 우아한 니트,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그리고 러블리한 레이스 블라우스까지, 그 어떤 무드의 룩이든 쿨하고 세련되게 만드는 가죽 팬츠의 강력한 ‘힘’을 기억하자. | 가죽,팬츠,가죽 팬츠,머스트해브아이템,패션

가격미정 셀린느 by 에디 슬리먼. ▼▼▼ 「 Lauren Santo Domingo 」 편안한 분위기의 우아한 니트 앙상블에 가죽 팬츠를 매치한 로렌 산토 도밍고. 매끈한 질감의 가죽 팬츠가 포근한 니트 룩에 긴장감과 시크함을 불어넣는다. 카디건을 머플러처럼 연출한 감각적인 스타일링까지 놓치지 말 것. 「 Cara Delevingne 」 록 시크 무드로 가죽 팬츠 본연의 파워풀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카라 델레바인. 자칫 과해질 수 있는 어려운 스타일이지만, 클래식의 상징인 블랙 트위드 재킷과 함께 연출해 카리스마 넘치는 프렌치 시크 룩의 표본을 보여줬다. 「 Irene Kim 」 아이린은 로맨틱한 핑크 레이스 블라우스를 더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가죽 팬츠를 선택했다. 연약한 레이스와 견고한 가죽의 이질적인 조합은 상반된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지나친 개성은 중화시키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