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의 두유 러브 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따사로운 햇살만큼이나 싱그러운 뉴이스트 황민현의 순도 99.89% 건강한 하루. | 뉴이스트,민현,뉴이스트 민현,매일두유,두유

셔츠 34만5천원 송지오 옴므. "평소 커피보다는  두유를 자주 마셔요. 특히 매일두유는 달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입이 심심할 때마다 수시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거든요."   셔츠 34만5천원 송지오 옴므. 팬츠 9만8천원 던스트. "바쁜 스케줄 탓에 아침 식사를 거를 때가 많았는데, 매일두유를 마신 이후로 느껴지는 에너지가 완전히 달라요. 고소한 식물성 단백질 두유라 빈속에 먹어도 깔끔하고 든든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거든요."   파자마 팬츠 가격미정 모노피스파. 티셔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이돌이라면 누구나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어요.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 이 두 가지 고민을 모두 해결해줄 수 있는 건 매일두유가 유일무이하다고 생각해요."     매일두유 99.89 190ml, 950ml ‘두유는 달다, 콩 비린내가 난다, 텁텁하다’와 같은 편견을 완벽히 손절하기 위해 태어난 맛있고 고소한 식물성 단백질 두유! 설탕 0%, 두유액 99.89%가 함유돼 칼로리는 확 낮추면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풍미를 더해 다이어터와 헬시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건강에 관심 많기로 소문난 황민현의 원픽 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