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FW 메이크업 트렌드, 알려줄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시즌에는 더 대담하게, 더 화려하게! 과감한 색과 터치가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무드부터 웨어러블한 톤온톤 뷰티 룩까지. 상반되는 것들의 흥미로운 조화가 쇼!쇼!쇼!처럼 펼쳐진 2019 F/W 트렌드. | 트렌드,메이크업,메이크업 트렌드,뷰티,Beauty

「 Minimal Luxe 」 맨얼굴에 가까운 극도로 미니멀한 피부 표현은 당분간 가장 동시대적인 아름다움이 될 전망이다. 약간의 잡티와 주근깨 정도는 인위적으로 가리기보단 자연스럽게 남기고 얼굴의 입체적인 부분에 은은한 윤기가 감돌도록 연출할 것!   Makeup kick *피부 표면의 울퉁불퉁한 요철과 거친 느낌을 매끈하게 해줄 프라이머, 자연스러운 커버력의 컨실러를 준비할 것. 스킨케어 마무리 후에 프라이머를 꼼꼼히 발라준다. 얼굴 안쪽, 콧방울과 입 주변부의 거뭇함은 컨실러로 커버한 뒤 남은 양을 얼굴 바깥쪽으로 펴 바르듯 브러시로 블렌딩한다. *이마의 튀어나온 부분과 콧등, 입술산과 C존에 미세한 골드 펄 입자가 들어간 파우더를 쓸어주듯 바르면 피부에 은은한 광택이 돌면서 얼굴에 입체감이 살아난다.   「 SMOKY NEUTRALS 」 올 시즌 스모키 메이크업은 세련되고 우아하다. 캐멀색과 브라운·코퍼·브론즈· 초콜릿색을 조합해 따뜻해 보이면서도 현실적으로 충분히 활용 가능한 분위기다. 특히 보들보들한 캐시미어와 니트, 포근한 아우터와 매치할수록 뉴트럴 스모키의 매력은 더 빛을 발한다. Makeup kick 피곤함이 물든 칙칙한 눈가 정돈이 필수. 다크서클을 꼼꼼히 커버한 뒤, 파우더를 덧발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한다. 그런 다음 베이지·아이보리색 아이섀도를 넓게 발라놓으면 다음 단계의 아이섀도 발색이 선명하게 올라온다.   「 MEGA RED 」 레드 립은 90년대 느낌으로 시크하게 연출하는 게 관건! 가을, 겨울 시즌에 흔하게 볼 수 있었던 관능적인 기운의 레드가 아닌 생기 있어 보이는 레드 립이 특징이다. 톤 다운된 레드보다는 순도 높은 레드 컬러를 선택하고 입술 외곽 라인을 정교하게 다듬은 뒤 그 안에 색을 빼곡히 채워 넣어야 시크한 분위기가 산다는 걸 명심~. Makeup kick *시크한 레드 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쿨 톤에 가까운 레드 컬러를 선택할 것. 비슷한 쿨 톤의 립 라이너와 립스틱을 레이어드하면 모던한 90년대풍의 립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질감은 반질반질한 것보단 부드러운 스웨이드 매트 립이 제격이다. 입술 유분기를 제거한 뒤 립 컬러를 채워 바르고, 휴지로 한번 닦아낸 다음 비슷한 컬러의 립 펜슬을 덧바르면 발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