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직원들이 추천하는 유튜브 채널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유튜브 직원들도 인정하는 유튜버 | 유튜브,유튜브 직원들,전문가 채널들,매장수 변화,유튜브추천

    「 하루한끼 one meal a day 」   오늘은 뭘 먹지? 매일 먹을 수 있는 간단한 한 그릇 요리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 닥터프렌즈  」   의료 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채널이다. 요즘은 의료, 법률, 회계 등의 전문 지식을 소개하는 전문가 유튜버가 대세!       「 닷페이스 」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봐야 하는, 우리 사회에 변화가 필요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룬다.     「 사물궁이 잡학지식  」   '사소해서 물어보지 못했지만 궁금했던 이야기'. '더울 때 손부채질을 하는 게 좋을까? 안 하는 게 좋을까?' 등 정말 궁금하긴 했지만 어디에 물어보긴 애매했던 질문들에 대한 답이 이곳에.        「 데이터 다람쥐 」   누구나 한 번쯤 궁금했을 법한 흥미로운 데이터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영상으로 시각화했다.        「 SL 단순한 일상  」   낭비 없는 미니멀 라이프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Recommended by. 권규원(크리에이터&아티스트 디벨롭먼트 파트너 매니저), 권은진(코어 콘텐츠 파트너십 매니저), 이선정(음악 파트너십 & 구독 서비스 총괄 상무), 이현진(코어 콘텐츠 파트너십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