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화보까지 찍을 수 있는 만능 파우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상사 눈치 보며 힘들게 간 휴가지에서 인생샷만 남기라고 코스모가 여행 뷰티 파우치 싸기 달인들의 파우치를 수배했다. 세계 어디에서도 미모를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한 4인의 파우치를 공개한다.::여행파우치, 기내파우치, 여행, 뷰티, 파우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여행파우치,기내파우치,여행,뷰티,파우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GOAL 메이크업 화보까지 찍을 수 있는 만능 파우치  ITEM 1 메이크업 포에버 프로 페이스 팔레트 6만5천원 페이스 스컬프팅, 블러셔 , 아이 메이크업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  2 메이크업 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5만4천원 아무리 습도가 높은 여행지에서도 보송보송함이 오래 유지된다. 3 시루콧토 화장솜 2천3백원대 자극받은 부위에 팩처럼 올려두고 사용한다. 4, 7 포포크림 5천원대,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크림 2만원대 입술에 립밤 대신 바르거나, 얼굴이나 몸에 광을 내고 싶을 때 사용하는 만능 아이템. 5 샤넬 No.5 로 100ml 21만4천원 메이크업 룸 안에 향수를 뿌려 리프레시한다. 6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6천원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브러시에 살짝 묻혀 얼굴 전체에 바르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8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4만원 하나만 발라도 풀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고 순하다. 9 제스젭 프리페어링 크림 4만2천원 프라이머를 바르지 않아도 파운데이션이 완벽하게 밀착된다. 10 끌레드벨 프리미엄 선블록 선팩 1박스 5매 2만원 마스크형 자외선 차단제라 얼굴뿐 아니라 온몸에 쓱쓱 바르기 편하다. 11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톤업 자외선 차단제 SPF 50+ PA+++ 8만원 톤 업 효과가 있어  눈가나 이마 등 튀어나온 부위에 바르면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층 더 예쁘게 된다. 12 유스트 31 허브 오일 2만5천원 목 뒤에 바르고 마사지를 해주면 여행의 피로가 확 사라지는 아로마 오일. 13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7만5천원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물광을 연출할 수 있다.  PLUS TIP 1 메이크업 제품도 중요하지만 여행 후에도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순한 스킨케어 제품을 잘 챙겨두자. 2 자외선 차단을 꼼꼼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를 구비하도록.  해외에서 이건 꼭 사야 해! 코세 소프티모 기름종이 “피지만 쏙쏙 뽑아내는 똑똑한 기름종이. 파우더가 묻어있어 보송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사벡스 립밤 “촉촉함이 가장 오래 가는 립밤이라 꼭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