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의 궁합!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화려한 액세서리에 손이 절로 가게 되는 계절. 그와 완벽하게 어우러질 잇 네일 룩은 바로 이것!



SUPER SHINY NAILS × BOLD EARRING

샹들리에처럼 화려하거나, 모빌처럼 구조적이거나 혹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눈에 띌 만큼 화려한 귀고리를 한쪽에만 착용하거나 비대칭으로 연출하는 게 슈퍼 대세! 이러한 귀고리로 포인트를 더한 날엔 헤어와 메이크업은 최대한 깔끔하게 연출하고 반짝이는 글리터 네일로 손끝에만 살짝 힘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HOW TO

STEP 1 투명한 베이스를 도톰하게 바른다.

STEP 2 네일 재료 상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버 포일을 여백을 조금씩 남기고 툭툭 랜덤으로 올린다. 포일이 없다면 굵은 글리터가 포함된 네일 래커를 활용한다.

STEP 3 남겨둔 여백에 골드 펄을 조금씩 떨어뜨려 채운다. 이때 골드 펄의 입자가 작을수록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여 더 화려해진다.




1 스미스앤컬트 by 라페르바 네일 래커 쉐터드 소울 2만5천원. 2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2호 베이직베이직 9천8백원. 3 랑콤 르 베르니 410 슈가 프로스트 탑코트 3만2천원대. 4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이펙트 01 오로라 3천5백원.




COLOR LID NAILS × MINI TINT SUNGLASSES

이번 S/S 시즌엔 작고 날렵하면서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선글라스가 쏘 핫! 손톱도 이에 맞춰 상큼한 팝 컬러 네일을 매치해보자. 혹 지나치게 과해 보일 것 같다면 다른 부분은 제외하고 손톱 끝에만 있는 듯 없는 듯 컬러 포인트를 더하는 게 시즌 트렌드!



HOW TO

STEP 1 레드 컬러의 네일 래커를 묻힌 세필 붓으로 손톱 끝에 랜덤으로 삼각 패턴을 그려둘 것.

STEP 2 그 위에 레드와 보색이 되는 컬러나 톤온톤으로 매치할 수 있는 컬러로 삼각 패턴을 겹치듯 발라주면 된다. 단, 레드 컬러가 완전히 마른 뒤 발라야 번지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할 것.

STEP 3 완벽히 건조되면 매끈하게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한다.




1 3CE 네일라커 #OR07 4천원. 2 네일잉크 젤 이펙트 by 라페르바 2만9천원. 3 샤넬 르 베르니 626 익퀴시트 핑크 3만4천원. 4 다이소 네일아트브러쉬 3P 2천원.

화려한 액세서리에 손이 절로 가게 되는 계절. 그와 완벽하게 어우러질 잇 네일 룩은 바로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