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베개 해주는 남자, 무슨 생각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잠들기 전, 당신을 꼭 안아주는 그 남자. 그의 진짜 마음은 이렇다! | 연애,섹스,잠자리,팔베개,코스모폴리탄

침대 모서리를 지키고 있다당신의 편안함을 위해 모서리를 힘겹게 붙잡고 있는 그! 당신이 잠들 때까지 그 좁은 자리에서 버티는 중이다.어쨌든 그의 몸은 섹스를 생각하고 있다온전히 당신을 안는 게 좋아서 팔베개를 했을지언정, 의도와 달리 그의 생각은 충분히 달라질 수 있다. 그녀와의 밀착된 신체적 접촉은 흥분될 요소이기 때문! (그의 배와 당신의 등 사이에서 그의 페니스가 먼저 반응할 테다.) 만약 그렇지 않더라도 더 진전된 상황을 마다할 남자는 없을 테니, 먼저 신호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단, 섹스 후는 예외!)그는 이미 불편하다그에게 기댄 지 10분이 지났다면, 그의 팔은 이미 저린 상태! 머리 무게를 10분 이상 짊어지고서도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어디에도 없을 테다. 그럼에도 그가 당신에게 기어코 팔을 내어놓는 이유는 그 고통을 감수할 만큼 지금 이 순간이 좋기 때문! 그는 언제 돌아누울까?그는 아마 당신이 잠든 후에나 팔이 저린 게 느껴질 테다. 그제서야 조심스레 자신의 팔을 빼고 편안한 자세를 찾아간다.그래도 껴안는 게 좋아!그렇게나 몸이 저리고 불편하더라도, 상대를 껴안는 게 마냥 좋다는 게 대부분 남자의 답변. 잠든 그녀를 보며 미소를 짓고 행복을 느낀다고. 이게 당신 옆에 누운 남자의 최종적인 심리다!이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10 Cuddling Secrets Guys Won’t Tell You’를 참고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