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1천 칼로리 태우는 홈트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명절 때 과식하고 ‘급’ 살이 쪘다고? 당장 움직여서 체지방을 태울 것. | 보디,운동,다이어트,홈트,홈트레이닝

연휴 내내 음식의 유혹을 이기는 건 결코 쉽지 않다. 과식에 기름진 음식으로 몸이 무겁게 느껴진다면 당장 홈트레이닝으로 관리를 시작할 것. 갑자기 찐 살은 적어도 2주 안에 관리를 해야 체지방으로 축적되지 않는다. 일단 시작하면 굉장히 고통스럽지만, 끝까지 참고 따라하면 하루에 1,000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홈트 동작들만 모았다. 연필라테스 Seoyeon Park (박서연)????(@yeonpilates)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12월 29 6:45오후 PST TRAINING 1  악마의 운동 버피 테스트천 칼로리를 태운다고 해서 거창하게 준비할 필요는 없다. 매트 한 장만 있으면 OK! 50회에 150~200 칼로리가 소모되는 일명 ‘악마의 운동’인 버피 테스트가 포함된 구성으로 정확하게 동작을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온몸이 땀에 흠뻑 젖을 것이다. 맨몸 운동이 가장 어려운 법. TRAINING 2  전신 운동, 암 워킹말 그대로 팔로 걷는 동작인 암 워킹은 폭풍 칼로리 소모 운동으로 몇 번만 따라해도 얼굴이 후끈후끈 달아오른다. 암 워킹에 레그 레이즈 동작까지 더하면 상체, 하체 곳곳의 체지방을 탈탈 털어내는 것이 가능. 단,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동작들로 구성되었으니 운동전 스트레칭은 필수. TRAINING 3  칼로리 아웃, 서킷 트레이닝런지, 스쿼트, 플랭크 등의 운동을 휴식시간 없이 세트로 구성해서 반복하는 운동법. 무산소 운동과 유산소 운동이 혼합되어 있어 단기간에 체지방을 태우고 동시에 근력을 키우는 데에 최적화되어 있다. 4가지의 동작으로 구성된 세트를 총 3회정도 반복하고 나면 한결 몸이 가뿐해 지는 걸 느낄 수 있다. 명절 때 과식하고 ‘급’ 살이 쪘다고? 당장 움직여서 체지방을 태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