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이 이토록 추운 날, 시장에 간 이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슈퍼모델 이혜정, 백화점 대신 시장을 돌아다닌 이유는? 날씬한 사람들은 시장에서 어떤 식재료를 살까? 사소하지만 위대한 이혜정의 생활 속 헬스 시그널을 찾다. 그 두 번째 시장보기편. ::보디, 운동, 모델이혜정, 이혜정, 럭키, 헬스, 현실운동, 현실헬스, 다이어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보디,운동,모델이혜정,이혜정,럭키

COSMOPOLITAN KOREA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12월 21 5:34오전 PST1 청순한 입맛으로!청량리 청과물 시장에 이혜정이?의상은 백화점에서 금세 사지만,식재료만큼은 꼼꼼하게 따져서 구입한다는 그녀.오늘은 평소에 자주 먹는 아보카도와차로 끓여 마시는 그라비올라 구입하기! 역시나. 가만히 있지 않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칼로리를 소모를 하고 있는 그녀.헬스 시그널감지!#살찌는_인터넷쇼핑은굿바이 청량리에서 시장 런웨이 한 끝에 발견한 채소는 아보카도! 각종 영양 성분을 가득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지방인 식물성 지방까지 풍부해 자주 섭취한다. (시장에서 호떡만 사먹는 에디터는 의문의 1패) 평범한 나뭇잎처럼 보이는 그라비올라. 아직 생소한 이 잎은 ‘신이 내린 식물’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천연 치료제라고. 이혜정은 1.5L 주전자에 6~8개의 잎을 넣어 푹 끓인 다음 수시로 마신다고 한다. 2 심호흡으로 운동모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도 열심히 헛둘헛둘!‘심호흡을 하면 모든 동작이 운동이 된다’라고 말하는 그녀의 마지막 현실 헬스는 심호흡을 하면서 계단을 두 개씩 오르며 스쿼트 운동을 하는 것. 심호흡만 더하면 계단도 바로 공짜 헬스장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