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패션 아이콘 예약 완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곧 스무 살! 대학생 새내기가 될 예비 18학번 스타들이 벌써 패션 아이콘의 자리를 예약했다. ::김소현, 홍은기, 워너원, 박지훈, 캠퍼스, 18학번, 대학교, 새내기, 패션, 아이콘, 코스모캠퍼스 | 김소현,홍은기,워너원,박지훈,캠퍼스

김소현, 청순끝판왕어렸을 때부터 완성형 미모를 자랑했던 배우 김소현이 내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의 새내기로 입학한다. 청순한 외모에 부합하는 빈티지한 무드의 블라우스나, 셔츠와 데님 스커트를 입고 사첼 백을 맨 그녀의 모습은 오빠들이 꿈꾸는 첫사랑 로망을 그대로 실현시킨 듯하다!워너원 박지훈, 캠퍼스 윙크 보이윙크 하나로 여심을 사로잡은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 내년에는 대학 생활과 연예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라고. 화이트 셔츠와 스웨트셔츠를 깔끔하게 소화하고, 댄디하게 블랙 재킷을 입은 그의 스타일은 대학교 선배들 마음속에 벌써 『저장』 되었다!진지희, 컬러풀 소녀<지붕 뚫고 하이킥>의 귀여운 빵꾸 똥꾸, 진지희가 벌써 예비 대학생이 되었다. 그녀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일찌감치 합격해 놓은 상태. 핑크 컬러 패딩이나 병아리색 스웨트셔츠는 풋풋하고 앳된 그녀의 모습을 더욱 부각시킨다.우주소녀 연정, 과즙미 톡톡!우주소녀에서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맡고 있는 연정도 대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18학번이다. 포근한 니트와 포인트 액세서리를 활용한 데일리룩은 무대 위만큼이나 상큼한 과즙미를 톡톡 발산한다!레인즈 홍은기, 오빠라고 불러도 되나요?프로젝트 그룹의 홍은기는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전형에 합격했다. 체크 셔츠와 베스트로 때론 단정하게, 블랙 후드 집업과 실버 네크리스로 때론 시크한 스타일을 오가는 그! 성숙한 ‘오빠미’를 장착한 그를 향한 캠퍼스의 함성소리가 벌써부터 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