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와 이준호는 한 작품에서 함께 연기한 적은 없지만 14년째 돈독하게 친분을 유지 중이다. 두 사람은 2009년 KBS 〈출발 드림팀〉에서 인연을 맺은 뒤 서로의 팬미팅에 게스트로 참석할 만큼 친한 사이다. 일례로 송중기는 이준호가 생애 첫 자동차를 자신과 똑같은 브랜드, 똑같은 색깔의 차량을 샀던 일화를 팬들에게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 김소현과 아이즈원(IZ*ONE) 출신 이채연은 연예계 의외의 친분 스타이다. 접점이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친분을 인증했는데, 먼저 김소현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멋있어.."라는 멘트와 함께 이채연의 사진과 아이디를 게시했었다. 이 밖에도 이채연 또한 SNS에 손하트 사진과 김소현의 아이디를 태그 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화제를 모은 연예계 친분 관계는 단연 제시카와 블랙핑크 제니이다.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sweeti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한 제시카.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카는 얼마 전 생일이었던 제니를 축하하기 위해 만난 듯했다. 한편 두 사람의 밝은 표정에서 엿볼 수 있는 의외의 친분에 누리꾼들은 어떤 사이인지 궁금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