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편의점 졸귀 음료

gs 25에서 건진 졸귀탱 아이템 3. 덕후는 오늘도 편의점으로 갑니다.

BYCOSMOPOLITAN2017.05.21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야” 유어스 스티키몬스터랩 

5월 19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단순히 음료 용기에 캐릭터를 그려넣는 기존 방식을 넘어 용기 자체를 피규어로 개발한 신박템이다. 딸기바나나, 청포도, 모히토, 타로 밀크티 등 총 3종. 하지만 맛이 뭐가 중요하겠는가. 무언가에 홀린 듯 계산을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텐데...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무민 피규어 우유

평범한 우유로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뚜껑을 여는 순간 환호성을 지르게 될 것이다. 귀여운 무민 피규어가 랜덤으로, 그것도 12종이나 들어있기 때문이다. 무민 매니아에 의하면 이 귀여운 피규어 중에서 절대 걸리고 싶지 않은 캐릭터‘도 있다고 하니, 똥손들은 심장이 꽤 쫄릴 듯. 맛은 벚꽃향우유와 초코우유 두 가지며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 미니언즈 벚꽃 에디션

한때 편의점 투어를 해야만 구할 수 있을 정도로 몸값이 비쌌던 미니언즈 우유의 최신판. 누구나 한번쯤 빈병을 쉽게 버리지 못하고 “이걸 어디에 두면 예쁠까?”라는 상상을 했을 것 같다. 미니언즈 우유의 종류는 초코우유, 옥수수우유, 바나나우유 등이 있는데 그 중 옥수수 우유는 단 우유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좋다. 디자인 역시 잘 나가는 브랜드의 보틀보다 눈길을 사로잡으니 날씨 좋은 주말, 피크닉 갈 때 하나씩 들고 가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