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메이크 컬러 스틱 7호 아프리코트 2g 1만2천원
커버력 ★★★★ 지속력 ★★★ 발림성 ★★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즐겨 쓴다고 소문난 캔메이크의 컬러 스틱 7호. 아프리코트 즉 살구색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주홍빛이 감도는 색으로 자연스러운 색 보정이 뛰어나다. 립밤만한 크기의 스틱형으로 휴대하기 편하다는 점도 장점! 하지만 고체형이라 그런지 다소 피부결에 끼임이 보인다.
바비 브라운 코렉터 1.4g 3만8천원
커버력 ★★★ 지속력 ★★ 발림성 ★★★★
다크서클 컨실러의 시초라고 불려도 과언이 아닌 바비 브라운 코렉터. 크림타입의 제품으로 엄청나게 쫀쫀한 제형이기 때문에 손으로 바르기보단 브러쉬를 사용해서 바르는 걸 추천한다. 코렉터 자체의 커버력이 월등히 뛰어나진 않지만 피부에 밀착이 아주 잘되어 다른 베이스 제품과 같이 쓰면 효과 만점! 12가지나 되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내 피부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3CE 아이 브라이트너 아이보리 베이지 2ml 1만9천원
커버력 ★★★ 지속력 ★★★★ 발림성 ★★★★
‘브라이트너’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크서클의 색 보정 보다는 눈가를 환하게 밝히는 제품이다. 촉촉한 리퀴드 제형이라 피부에 착 달라 붙고 얇게 펴 발리며 잘 묻어나지 않아 화사함이 오래 지속되는 편. 단, 다른 아이 컨실러와 비교해 컬러가 매우 밝기 때문에 구매 전 테스트는 필수다.
스킨푸드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10g 8천원
커버력 ★★★★ 지속력 ★★★ 발림성 ★★★★
연어가 떠오르는 살구빛의 스킨푸드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살구빛이 도는 컬러가 본래 피부색인듯 내추럴하게 커버해 마무리감이 자연스럽고, 동시에 톤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촉촉한 크림 텍스처라 피부에 착 달라붙어 손으로 톡톡 펴 바르기에도 좋다.
홀리카홀리카 커버메이징 매직 펜 컨실러 다크서클 커버 4.8g 9천9백원
커버력 ★★★ 지속력 ★★★ 발림성 ★★
브러시 형태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커버할 수 있는 다크서클 컨실러. 타 제품 대비 톤이 밝은 편인데 살짝 백탁현상인 듯 하얗게 발리는 편이라 충분히 두드려 펴 발라야 한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은 장점!
손앤박 커스텀 커버 컨실러 키트 10.2g 2만4천원
커버력 ★★★ 지속력 ★★★★ 발림성 ★★★
다크서클 커버를 위한 컨실러와 결점 커버를 위한 컨실러가 함께 들어있는 커버용 키트로, 언제 어디서나 어떤 결점도 이 제품 하나면 완벽 커버 OK! 특히 가장 왼쪽의 핑크 베이지 컬러는 다크서클 커버와 함께 눈 밑을 화사하게 밝히는 데 효과적이다. 단, 마무리가 조금 건조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