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오사카 #쇼핑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먹방에 이은 쇼핑천국 오사카! 지금부터 오사카에 가면 꼭 사와야 할 쇼핑 리스트를 공개하도록 하겠다. 우리나라에서 구매할 수 없는 제품부터 우리나라에서 사는 것 보다 훨씬 싼 제품들까지 추천 들어가니 기대만발 꽃만발 하시길! ::여행기, 일본, 여행, 오사카, 쇼핑, 아이템, 모기패치, 퍼펙트휩, 동전파스, 립밤, 수면안대, 샤론파스, 진통제, 코스모 캠퍼스 | 여행기,일본,여행,오사카,쇼핑

1. 호빵맨 모기패치모기의 계절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템! 바로 호빵맨 모기패치이다. 모기물린 곳에 붙이면 신기하게도 전혀 가렵지 않다고 하여 반신반의하며 구매한 제품. 놀랍게도 진짜다. 호빵맨 모기패치만 있으면 모기에게 기꺼이 내 피를 내주어도 화가 나지 않을 것 같다. 너무 조금만 사온 게 가장 후회되는 제품. 오사카에 간다면 1순위로 쟁여올 것을 추천한다.2. 니베아 복숭아 립밤우리나라 약국, 편의점에 널린 게 니베아 립밤이지만 어디서도 복숭아 향은 찾을 수 없다. 일본에서만 판매하고 있기 때문! 피치피치한 케이스에 향긋한 복숭아 향 그리고 촉촉함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립밤이다. 가격이나 부피가 여행 선물로도 부담스럽지 않다.3. 퍼펙트 휩퍼펙트 휩은 한국 드러그스토어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오사카와 가격 차이가 무려 두 배! 이 사실을 알고 나면 오사카에서 안 사올 수 가 없다. 대부분의 드러그스토어에서 400엔 전후로 판매하고 있다. 쫀득한 거품이 화장까지 말끔하게 지워주기 때문에 클렌징을 귀찮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딱이다. 4.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동전처럼 생겨서 동전파스라는 애칭을 갖게 된 이 제품. 혼자서 붙이기도 편한데다가 접착력도 강하여 인기가 많다.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생각날 만큼 동전파스가 뿜어내는 강력한 후끈거림이 통증을 금방 완화시켜준다. 잠을 잘못 잤을 때나 운동한 다음날 뻐근할 때 붙여주면 효과 만점!5. 메구리즘 수면안대일본에서 3초에 1개 씩 팔린다는 유명한 그것, 메구리즘 수면안대! 눈이 피로할 때나 잠이 오지 않을 때 눈 위에 올려두면 따뜻해져서 피로를 풀어주고 잠이 잘 오게 해주는 증기 아이마스크이다. 우리나라 드러그스토어에서 사면 5개입에 9천 8백원이지만, 오사카에선 무려 14개입에 980엔 전후. 약 3배정도 차이나는 가격이다. 6. 샤론파스동전파스를 잇는 또 다른 일본의 국민파스, 샤론파스. 흔히 우리가 아는 파스처럼 생겼지만 크기는 좀 더 작다. 가격도 적당하여 파스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 자기 전에 붙이고 자면 아침까지도 시원한 맛이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파스 보다는 접착력이 좀 떨어지는 편이니 참고하시길.7. EVE 진통제생리통, 편두통 등 모든 통증에 효과가 좋기로 유명한 이브 진통제. 그래서인지 유독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개인적으로 생리통이 심한 편이라 오사카에 가기 전부터 사오기로 다짐한 제품.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곧 나의 구세주가 되어줄 것 같다. 가격은 24알에 400엔 정도로 저렴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