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첫 데이트 깨알 팁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두근두근! 첫 데이트. 캠퍼스 생활 전부터 머릿속으로 가장 많이 상상하고 기대했던 것이 남친과의 꽁냥꽁냥한 첫 데이트 아닐까? 아직 어색한 그와의 벽을 허물고, 달달한 데이트에 깨알 재미를 더해줄 노하우.::남친, 남자친구, 애인, 첫데이트, 데이트, 캠퍼스, 학교, 연애, 사랑 코스모캠퍼스 | 남친,남자친구,애인,첫데이트,데이트

  사랑은 향기를 타고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는 순간을 생각해보자. 바람이 불고, 여자의 긴 생머리가 찰랑이고, 은은하게 퍼지는 샴푸 향에 남자는 심쿵한다. 이성에게 반하는 것은 찰나의 순간! 특히 살 냄새, 샴푸 향 등 원초적인 향이 흐릿하게 풍기는 순간 남자들은 반응한다. 이런 점에서 볼 때 작정하고 뿌린 향수보다 은은하게 퍼지는 헤어 미스트가 그의 마음을 흔들기에 딱. 맞은편에 앉은 그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면서 긴 생머리를 가볍게 쓸어 넘겨보자. 당신이 긴 생머리를 이리저리 쓸어 넘길 때마다 은은하게 퍼지는 헤어 미스트 향에 남자의 마음이 살랑일 테니.(왼)칙 뿌리기만 하면 꽃향기를 품은 찰랑이는 긴 생머리 여대생으로 변신!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5만9천원.(오)숨겨진 여성 지수까지 끌어올려줄 핑크 베이스 섀도 팔레트. 헤이미쉬 데일리즘 아이 팔레트 3만2천원. 백전백승 필살기, 손수건 센 언니처럼 보이는 레더 재킷에 딱 달라붙는 레깅스는 금물.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에 포인트가 되는 작은 주얼리를 더하는 정도가 적당하다. 여기서 남심을 사로잡는 한 가지 팁을 전수하자면 가방 속에 작은 손수건 하나만큼은 반드시 준비하자. 그의 얼굴에 무언가 묻어 당황해할 때 손수건으로 슬며시 닦아주는 조신한 모습을 보여주면 아마 그는 심쿵사당하고 말 것!1.요조숙녀의 필수 아이템. 겐조 25만원.2.귀여운 리본 디테일의 로퍼. 지니킴 가격미정3.순수함을 어필하기에 좋은 러플 블라우스. 시스템 35만5천원.4.솜사탕 같은 파스텔컬러의 스커트. 레니본 32만9천원. #데이트 #여친도시락 #성공적 남자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에 대한 다양한 설문조사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항목이 바로 ‘정성스럽게 싼 도시락’이라는 사실! 시대가 바뀌었다 해도 ‘여친표 도시락’에 대해 남자들이 가지는 환상은 여전하다. ‘정성만 있으면 돼’라는 생각은 금물. 평소 요리 실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이날만큼은 회심의 레시피로 그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 좋겠다. 날씨가 화창한 날 도시락과 함께 간단한 준비물을 챙겨 한적한 공원이나 한강으로 소풍을 떠나보자. 플레이리스트와 예쁜 이어폰까지 구비하면 금상첨화.1.알록달록한 색감이 식욕을 자극하는 보온 도시락. 써모스 TKLB-850 8만원.2.키스를 부르는 에티켓! 민트로 입 냄새를 제거하자.  (왼쪽부터)아이스 브레이커스, 쿨 블라스트 각각 3천원대. 도전! 이색 데이트 매일 밥 먹고, 영화 보고, 커피를 마시는 진부한 데이트는 접어두고 이색 활동에 도전해보자. 커플 요가, 데이트 스냅 촬영 등 커플만 할 수 있는 것도 좋고, 익스트림 스포츠, 캔들 만들기 등 두 사람이 살면서 여태껏 한 번도 한 적 없는 취미 활동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다. 특히 낯선 환경에서 서로에게 의지하다 보면 둘 사이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져 재미와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이득을 누릴 수도 있을 것. 이때 폴라로이드, 포토프린터 등을 챙겨 둘만의 인증샷을 찍어뒀다가 이후 데이트 일기를 작성해보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3.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프린터. 피킷 9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