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와 뜨거운 밤을 보내기 전 워밍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밸런타인데이라고 특별한 건 없다. 그렇다고 그냥 아무 날도 아닌 것처럼 지나가는 건 직무 태만이다. 그와 함께 맞이하는 런타인데이를 더 섹시하고 짜릿하게 빛내줄 코스모의 데이트 아이디어를 참고 바람! ::발렌타이데이, 섹시, 영화, 소설, 로망, 판타지, 야한사진, 보상, 데이트, 포켓볼, 볼링, 누드 맛사지, 스트립쇼,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발렌타이데이,섹시,영화,소설,로망

로망 속 그 장면 꼽아보기데이트 하루 전, 그에게 지령을 내린다. 서로 가장 따라 해보고 싶은 영화 속 혹은 소설 속 장면을 생각해 오기로 말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보고 싶은지 적어 오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 둘이서 서로의 로망과 판타지가 적힌 쪽지를 바꿔 읽다 보면, 그날 밤 둘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당장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할지 절로 그림이 그려질 거다. 사진으로 하루 종일 떠올리게 하기데이트 당일, 그에게 아침부터 드문드문 문자로 사진을 보낸다. 맨 처음에는 섹시한 힐을 신은 발 사진, 다음에는 스커트 아래로 살포시 드러난 무릎, 나중에는 귓불이나 목덜미 순으로 서서히 위로 올라오는 거다. 노출이 있거나 야한 사진을 보낼 필요는 없다(그런 건 애초에 보낼 생각도 마라!). 그저 당신과 당신의 따스한 몸을 떠올리게 하는 것이면 충분하다. 하루 종일 그가 얼마나 당신을 갈망하는지 알면 깜짝 놀랄걸?섹시한 보상이 걸린 게임데이트 날 밤, 포켓볼이나 다트 혹은 볼링을 할 수 있는 바에 가자고 제안해보자. 게임을 시작하기 전, 미리 승자를 위한 보상 아이템을 정해둔다. 단, 스트립쇼나 누드 마사지 같은 아주 야릇한 걸로 말이다. 게임 내내 야한 상상을 마구마구 증폭시킬 수 있도록 ‘이기는 사람의 성적 판타지 하나 들어주기’ 같은 걸 내걸어도 아주 좋겠다. 둘 중 하나다. 그가 승부욕에 활활 불타오르거나, 게임이고 뭐고 도무지 집중을 못 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