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되고 우정도 되는 그녀들 “보라와 티파니”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연예계 대표 절친인 소녀시대 티파니와 씨스타 보라가 빡빡한 스케줄 사이에 시간을 내 살롱에서 만났다. 얼굴 되고 몸매 되고 우정도 되는 그녀들의 오프더레코드 스토리.


EATING BETWEEN MEALS

“군것질을 좋아하는 것도 닮은 우리! 힐링이 뭐 별건가요?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디저트를 먹으면서 수다 떠는 시간이 바로 힐링 타임이죠.” - 티파니

(보라)셔츠, 팬츠, 로브 모두 스티브 J 앤 요니 P. 팔찌 엠주.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티파니)셔츠, 로브 모두 스티브 J 앤 요니 P. 팔찌 엠주. 브라렛, 스커트,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화보 촬영을 하게 되었어요! 이번 화보는 두 분이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았으면 불가능한 일이었을 거예요.

티파니 소녀시대가 컴백한 지 얼마 안 돼 스케줄이 상상 이상으로 빡빡했어요. 그래서 최대한 스케줄을 맞춰보다가 도저히 답이 안 나와 나중에는 아예 마음을 비웠는데 정말 운 좋게 시간이 딱 맞아떨어진 거예요. 회사에서도 저와 보라가 친하다는 걸 잘 알고 있었기에 흔쾌히 허락해줬어요. 저 역시 보라와 함께한다는 사실에 바쁘지만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였죠.

보라 처음에 화보 제의를 받고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 늘 티파니와 함께 뭔가를 하는 꿈을 꿔왔거든요. 그래서 빡빡한 스케줄이지만 어떻게든 조율해 촬영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YOU & ME

“둘이 만나면 뭐 하냐고요? 특별할 건 없어요. 얘기하다가 필 받으면 노래 부르면서 춤추는 정도? 하하. 조용한 건 저희 스타일이 아니에요. 신나고 에너제틱한 게 보파니 스타일이죠.” - 보라

(보라)재킷 비이커. 브라렛 프리마돈나. 스커트 페이우. 귀고리 엘리오나. 반지 스와로브스키. 슈즈 나무하나. 베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티파니)톱, 팬츠 모두 해프닝. 목걸이 러브캣. 뱅글 (왼쪽)엠주. (오른쪽)엘리오나. 반지 (왼쪽)엠주. (오른쪽)빈티지헐리우드. 슈즈 쥬세페 자노티. 베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경쟁 관계인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끼리 절친이 되는 게 어려운 일이잖아요. 상대방의 어떤 점이 매력으로 다가왔나요?

보라 티파니와 저는 굉장히 비슷하면서도 달라요. 관심사가 같으니까 자연스럽게 절친이 되었고 서로 다른 성격 때문에 부딪히지 않고 지금까지 잘 지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특히 티파니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 너무나 좋아요. 옆에 있는 저까지 막 기운나고 행복해지거든요.
티파 전체적으로 보면 참 비슷한데 구체적으로 파고들어가면 다른 부분도 많아요. 저는 꼼꼼하고 예민한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 보라는 성격이 둥글둥글하고 부드러운 편이거든요. 그래서 잘 통하는 건가? 진짜 웃긴 게 보라와 워낙 친한 걸 아니까 소녀시대 매니저 오빠들도 보라를 우리 멤버인 양 잘 챙긴다니까요.


FEMININE CHIC

“전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룩을 선호해요. 그래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데, 요즘에는 채도 높은 쨍한 핫 핑크 립스틱으로 입술에 힘을 주곤 하죠.” -티파니

블라우스, 스카프, 귀고리 모두 보테가 베네타. 페도라 헬렌 카민스키


SHINING HEALTHY

“딱 한 가지 룩을 꼬집어 즐겨 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생기가 사라지는 건 원하지 않아요. 제가 푸크시아 핑크 립을 좋아하는 것도 다 이 때문이죠.” -보라

블라우스, 베스트, 귀고리, 반지 모두 보테가 베네타. 페도라 헬렌 카민스키



연예계 대표 절친인 소녀시대 티파니와 씨스타 보라가 빡빡한 스케줄 사이에 시간을 내 살롱에서 만났다. 얼굴 되고 몸매 되고 우정도 되는 그녀들의 오프더레코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