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커 맞죠? 솔로지옥 5, 커플을 찾아라!
귀하다, 솔로지옥 현실 커플.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수빈과 희선이 함께 솔로지옥 5 마지막회를 보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 주영은 재진의 공연을 보러 왔었다고 하네요.
- 미나수와 성훈은 미국에서 목격담이 전해졌습니다.
수빈 X 희선
인스타그램 @0_chabeen
인스타그램 @heesunrose
서로를 최종선택하며 지옥도를 벗어난 수빈과 희선이 ‘현커’일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지난 10일 솔로지옥 시즌 5 마지막회를 집에서 함께 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지인의 SNS를 통해 공개되었기 때문인데요. 솔로지옥 마지막회가 공개된 이후 둘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똑같은 사진을 게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미국에서 공부 중인 희선은 자신의 SNS에 서울대와 연세대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합격한 사실을 업로드하며 현재 한국에서 머물고 있음을 알렸죠. 2월 14일 방송될 ‘솔로지옥 리유니언’ 예고편에선 서로 팔짱을 끼거나 손잡고 있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프로그램 최초로 스핀오프가 나온 이유가 이들때문이 아니냐는 추측도 있습니다. 만약 이 모든 것이 사실이라면 솔로지옥 최초의 현커가 탄생하는 것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재진 X 주영
인스타그램 @jae________jin
인스타그램 @2zzoo0
눈빛으로 서로에 대한 확신을 보여준 주영, 재진 역시 현커로 꼽히고 있습니다. 현대무용수로 활동 중인 재진의 공연에 주영이 목격되었기 때문인데요. 공연이야 커플이 아니어도 관람할 수 있지만 인터뷰를 하며 서로의 행동을 따라하거나, 출연진끼리 간 겨울 MT에서 서로에게 음식을 먹여 주는 등 커플의 꽁냥모먼트를 제대로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예고편에선 ‘눈빛은 속일 수 없다’는 의미심장한 말까지 남겼는데요. 이 둘의 커플 여부도 리유니언 방송에서 확인되었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미나수 X 성훈
인스타그램 @minadori222
인스타그램 @snhgnl
솔로지옥 5 최고의 아웃풋인 최미나수. 마음이 갈대같던 그녀의 최종 선택은 성훈이었죠. 이후 미나수와 성훈의 현커설과 함께 뉴욕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미나수는 지난 10월 뉴욕을 방문했고, 그녀가 업로드한 사진 속에는 성훈으로 보이는 남성의 실루엣이 보여 현커설이 점화되었는데요. 하지만 성훈이 다른 여성과 놀이공원을 방문한 목격담이 올라오면서 미나수성훈 커플 설은 잠잠해진 상태입니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 사진 인스타그램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