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미니 7집 실물 앨범깡 후기, 과연 포카의 주인공은?
뱀파이어 세계관으로 완성한 ‘THE SIN : VANISH’ 전격 해부. 미니 7집 ‘THE SIN : VANISH’ 실물 앨범 구성 총정리!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엔하이픈 미니 7집 ‘THE SIN : VANISH’ 실물 앨범 리뷰
- 제이·희승 포토카드와 필름 포토 구성 정리
- 뱀파이어 세계관을 담은 콘셉트·가사·비주얼 포인트
엔하이픈 앨범 컨셉 포토. 사진 X @ENHYPEN
2026년의 포문을 열며, 엔하이픈이 미니 7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죄악을 모티브로 한 ‘THE SIN : VANISH’라는 이름을 띈 앨범이죠. 엔하이픈은 이번 앨범에서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세계 속 사랑을 위해 금기를 깨고 도피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엔하이픈과 뱀파이어라니..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1번 트랙은 박정민의 목소리와 함께 뱀파이어 세계관이 시작되죠. 새소년 황소윤과 함께한 2번 트랙, 본격적인 도망자들의 서사가 나오는 3번 트랙을 거쳐 타이틀곡 ‘Knife’까지. 이 외에도 총 11곡이 수록되어 꽉 찬 엔하이픈의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앨범을 들었을 뿐인데,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가만히 있을 수 없었습니다. 역시, 지금은 실물 앨범을 하나하나 뜯어볼 타이밍이겠죠?
제이 & 희승 포토 카드
엔하이픈 미니 7집 전격 해부. 사진 코스모폴리탄
아니 솔직히 뱀파이어 왕자님들 아니세요? 앨범 컨셉에 충실하게 컬러 렌즈 장착하고 인간계를 탈출하신.. 뱀파이어계 왕자님들 포카를 좀 보세요. 막대 사탕 들고 있는 제이? 귀하다 귀해. 얼굴이 너무 작아서 막대 사탕만한 것 같아요.. 거기에 초록 반지 들고 있는 제이란.. 둘 다 좋은데 어떡하죠? 다들 이렇게 예쁜 포카 뽑으신 거 맞아요? 아 둘 다 알록달록 컬러감이 장난 아니어서 제가 가지려고 합니다. 교환은 안 할래요. 하하.
THE SIN : VANISH
저는 ‘storm’ 버전을 구했는데요. 아 솔직히 실물 앨범 커버부터 마음에 들어요. 폭풍이 휘몰아치는 서사의 시작일 것만 같은 타이포와 컬러. 일단 열어보겠습니다. 악! 구성품 너무 대박이에요. 이들의 스티커 팩? 진짜 뱀파이어 키트 같지 않은가요? 이 세계관에 나도 일원이 된 것 같고. 몰입감 최고되고. 그리고 멤버별 사진도 있었는데요. 하, 말해 뭐 해. 진짜 사진 퀄리티 미쳤습니다. 이건 꼭 실물로 소장하세요. 벽에 붙여놔도 좋고요. 특히 멤버 개인이 나온 사진들은 앞뒤로 되어 있다고요! 제가 단면만 보여드린 거니, 꼭 사서 뒷면도 구경하세요!
필름 포토와 가사집, 그리고 땡스투
엔하이픈 미니 7집 전격 해부. 사진 코스모폴리탄
엔하이픈 미니 7집 전격 해부. 사진 코스모폴리탄
여기서 끝인 줄 알았죠? 저는 필름 포토에서 정원이 등장! 포토 카드랑 안 겹쳐서 솔직히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필름 사진 재질이라 진짜 사진을 받은 것 같은 느낌~. 단체 사진 옆에 두니 진짜 7인의 뱀파이어 얼굴 권력 미친 듯합니다. 그리고 앨범 가사지 마지막 장을 펼쳐보면, 땡스투도 있는데요. ‘늘 그랬지만 역대급 앨범’이라는 말이 너무 귀여운 정원의 말, 가장 먼저 엔진을 부르는 희승,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부르며 감사 인사를 전하는 제이, 진짜 메시지가 온 것 같은 말투의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화이팅 넘치는 메시지도 다 감동이에요. (내가 왜..) 멤버들이 많이 들어달란 말을 했으니 오늘부터 무한 스밍 갑니다!
진짜 귀여운 쇼츠
발매를 기념하며 엔하이픈을 만났는데요. 아 진짜 너무 귀엽죠? 쇼츠도 꼭 보고 가세요!
뮤직비디오
제 말이 맞죠? 음악만 들어도 영화 한 편 뚝딱이었는데, 영상은 더 영화예요. 뮤비 감상 타임을 마지막으로 물러갑니다.
Credit
- 에디터 최아름
- 사진 코스모폴리탄/엔하이픈SNS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