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다 빛나는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
아이스크림이 겨울에 더 맛있듯 화이트 팬츠도 겨울에 더 멋스럽습니다. 차정원, 김나영, 윈터까지!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들이 화이트 팬츠 룩을 좋아하는 것도 그 이유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보는 기사
오트밀 스웨터와 화이트 팬츠의 따뜻한 조합을 보여준 김나영
」차정원은 스웨이드 재킷에 화이트 팬츠로 멋을 냈죠
」윈터처럼 볼캡으로 캐주얼 무드를 만들어 보는 것도 추천
」김나영
인스타그램 @nayoungkeem
인스타그램 @nayoungkeem
따뜻한 오트밀 컬러 스웨터와 화이트 팬츠의 조합은 언제든 고민 없이 선택해도 성공적인 룩을 만들 수 있는 든든함이 있죠.김나영 역시 그 매력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으니까요. 좀 더 추워진 날씨엔 시어링 코트로 아우터를 바꿔주면 한겨울용 스타일링이 해결된다는 점도 꿀팁입니다.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인스타그램 @ch_amii
가을 겨울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스웨이드 재킷입니다. 요즘은 빈티지 재킷의 DNA를 가져온 디자인들이 트렌디하죠. 여기에도 화이트 팬츠 룩은 이질감 없이 어우러집니다. 옷 잘 입는 셀럽 리스트에서 빠지면 서운한 그녀! 차정원은 머리에 선글라스를 헤어 밴드처럼 올려 좀 더 멋스럽게 표현했네요.
윈터
인스타그램 @imwinter
인스타그램 @imwinter
여행지에서 멋과 편안함을 모두 챙기고 싶다면 윈터의 옷 입기 방식을 눈 여겨보세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와 화이트 팬츠에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하고 볼 캡으로 마무리해 멋스러운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사실 여행지가 아니라 내일 당장 입고 나가도 너무 좋을 조합이죠? 당장 옷장 속 아이템 중 무엇이 좋을지 머리를 굴려 보시길.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임정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