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관계 터진 사카구치 켄타로, 열애 상대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여배우?
열애설과 결혼설, 동거설에 이은 '삼각관계설'로 충격을 주고 있다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보는 기사
- 사카구치 켄타로는 누구?
- 열애 상대는 3살 연상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 도쿄 고급 맨션 동거, 결혼설+삼각관계설까지

인스타그램 @sakaguchikentaro
사카구치 켄타로는 누구?
사카구치 켄타로는 2010년 모델 활동으로 데뷔했습니다. 2014년 영화 ‘샨티 데이즈 365일, 행복한 호흡>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죠. 대표작은 2016년 tvN에서 방영된 한국 드라마 《시그널》을 원작으로 한 일본 리메이크 작품인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 등이 있는데요. 특히 이 작품으로 2021년 서울국제드라마어워즈에서 아시안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24년에는 배우 이세영, 홍종현과 함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출연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 받았습니다. 또한 올해 8월에는 리사(Lisa)의 앨범 <Alter Ego> 수록곡 ‘Dream’ 뮤직비디오를 통해, 리사가 사랑하는 연인 역을 연기하며 더욱 화제를 모았죠.
누구와 열애 중?
일본 모델 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열애 중이란 보도가 나왔습니다. 일본 신문 주간문춘의 열애 보도에 따르면, 열애 상대는 프리랜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여성 A씨로, 사카구치 켄타로보다 3살 연상으로 알려졌죠. 둘은 이미 4년 이상 교제 중이며, 도쿄 내 고급 멘션에서 동거 중이라고 하는데요. 여성 A씨는 열애 상대인 주변에 결혼 의사를 내비쳤고, 가족에게도 소개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이 내용 외에도 주간문춘은 유명 여배우와의 삼각관계 가능성을 암시하며,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akaguchikentaro

인스타그램 @sakaguchikentaro
삼각 관계 설까지?
주간문춘은 사카구치 켄타로가 같은 시기 배우 나가노 메이와의 삼각관계 의혹도 제기했습니다. 15세 연상인 배우 다나카 케이의 불륜설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죠. 나가노 메이는 2009년 영화 'Hard Revenge Milly: Bloody Battle'에서 아역으로 처음 연기를 시작했고, 이후 패션 잡지 모델로도 활동하며 연예계에 자리 잡았습니다. 2018년에는 NHK 아침드라마 ‘절반, 푸르다(Half Blue Sky)’의 주연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영화 <Masked Ward>(2020), <And So the Baton Is Passed>(2021), <Motherhood>(2022)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왔죠. 삼각관계 의혹과 관련해 양측 모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ei_nagano0924official
Credit
- 글 송운하
- 이미지 셀럽 SNS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