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글로우 메이크업 어렵지 않아요(feat. 샤넬)
샤넬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듀오, 레 베쥬 쿠션과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만 있다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샤넬의 베스트셀러 레 베쥬 쿠션과 개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춰 포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헬시 글로우를 원한다면 레 베쥬 쿠션
2017년 첫 출시된 레 베쥬 쿠션을 초밀착 글로우 쿠션으로, 이후 샤넬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헬시 글로우 룩을 원할 때 레 베쥬 쿠션은 최고의 선택이다.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산뜻하게 만들어주며 지속력도 뛰어나다. 또한 SPF 40/PA+++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포함해 피부를 지켜주고, 은은한 헬시 글로우가 하루종일 유지된다. 재스민 추출물과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고보습 효과의 감각적인 포뮬러가 특징으로 수분과 즉각적인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덟 가지 셰이드 중에서 각자의 피부 톤에 맞는 레 베쥬 쿠션을 선택한다면 은은하게 빛나는 헬시 글로우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첫 단계는 물론, 수정할 때도 뭉치거나 무너지는 현상이 없으므로 화사한 터치 업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복숭아 메베’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아직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메이크업 베이스의 정석, 첫 출시 이후 ‘복숭아 메베’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샤넬의 메이크업 베이스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포뮬러와 효능의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로 출시됐다. 프리미에르 플라워 추출물과 순도 높은 나이아신아미드를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가 탁월하고, 떼르말 컴플렉스가 습합 계절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준다. 특히 건조하고 추운 계절에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와 더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로 덥고 습한 계절에도 끈적임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라이트 중 개인의 피부 타입과 계절,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UVA, UVB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본연의 광채를 이끌어내는 에끌라 프리미에 라인으로 일 년 내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해보자.

특별한 디자인의 슬리브를 선보이는 샤넬 레 베쥬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샤넬의 베이스 메이크업 BEST DUO
완벽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샤넬의 메이크업 베스트 듀오를 써 보자.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정돈한 다음, 레 베쥬 쿠션을 덧발라 섬세하고 은은하게 헬시 글로우 피부를 완성한다. 칙칙하거나 톤이 고르지 못한 피부, 혹은 잡티나 모공 부각으로 고민인 경우에도 항상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변신 가능하다. 특히 어떤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피팅되는 초밀착 글로우 쿠션, 레 베쥬 쿠션을 특별한 디자인의 슬리브에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에 주목할 것. 세상을 비추는 환한 빛을 연상 시키는 골드 패턴의 디자인은 포토제닉한 뷰티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챙겨볼 것.
Credit
- Editor 고현경
- Photo 박재용 / 윤지영
- Digital Designer 김지수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