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르마니 뷰티부터 이솝까지 4월 뷰티 신상 14가지 추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4월 뷰티 신상 리뷰 총망라

프로필 by 조해리 2025.04.06

1 Armani Beauty 파워 패브릭 PRO 9만3천원대

추천 대상 아직 인생 파운데이션을 만나지 못한 파데 유목민.

체크 포인트 파운데이션 명가의 아이코닉한 파워 패브릭의 프로 버전. 고밀도 마이크로 피그먼트를 적용해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였다.

써봤더니 테스트를 해본 1.75컬러가 미세한 잿빛이 도는 밝은 쿨톤이라 색은 살짝 겉돌았지만 고급진 피부 표현은 갓벽.

— 정유진


2 d’Alba 클린 티트리 리포좀 시카 카밍 마스크 2만5천원

추천 대상 미세먼지와 황사로 성난 피부를 다독이고 싶다면.

체크 포인트 피부 진정에 특효약인 티트리 리포솜과 9중 히알루론산, 판테놀을 담은 시트 마스크 팩.

써봤더니 하이드로 팩이란 착각이 들 만큼 얼굴에 착 감긴다. 쿨링감이 느껴지며 피부 열감을 싹 내려준다.

— 조해리


3 Hermès Perfume 떼르 데르메스 오 드 퍼퓸 엥땅스 100ml 21만4천원

추천 대상 남자 친구와 같은 향을 쓰고 싶은 사랑꾼.

체크 포인트 브랜드의 시그너처 남성 향수 떼르 데르메스 컬렉션의 새로운 향. 베르가모트와 불타는 나무, 용암석의 미네랄 향을 담았다.

써봤더니 첫 향은 우디한가 싶었는데 은근히 초콜릿처럼 달달함도 느껴진다. 더운 날씨에 뿌려도 답답하지 않을 듯.

— 전수연


4 MAC 립글라스 에어 #프로스팅, #탤런티드 각각 3만8천원

추천 대상 반짝이는 뷰티템은 못 지나치는 인간 까마귀.

체크 포인트 에어리한 질감의 립글로스. 10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마치 요술봉을 연상케 하는 반짝이는 패키지가 시선을 끈다.

써봤더니 바르고 시간이 지날수록 주름 사이가 메워져 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된다.

— 조해리


1 Unove 오 드 퍼퓸 앰버 그레이스 25ml 4만9천원

추천 대상 우드 향수 초심자.

체크 포인트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패키지가 특징.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 향수.

써봤더니 우아함을 향으로 치환한다면 이런 바이브일까? 이름 때문에 무겁고 진한 향을 생각했는데 웬걸? 봄에 뿌리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 정유진


2 Physiogel 레드 수딩 AI 리페어 에센스 3만1천원

추천 대상 피부가 예민해져 뭘 발라도 피부가 따갑다면.

체크 포인트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장벽 강화 에센스.

써봤더니 굉장히 가벼워 토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 발라주면 홍조까지 극복!

— 전수연


3 Fueguia 1833 알마 EDP 30ml 32만2천원대

추천 대상 희귀템 컬렉터.

체크 포인트 세계 3대 화랑인 하우저앤워스와의 세 번째 협업 향수. 스페인 일라델레이섬, 마온 항구의 허브 향에서 영감받았다.

써봤더니 허브와 캐머마일 향이 편안하게 감싸고 로즈메리의 달콤한 잔향이 은은하게 스며든다. 몸에 뿌려도 좋지만 자기 전 공간에 분사하면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 조해리


4 Espoir 아이 오프닝 펜슬 6호 #로지 브라운 1만8천원

추천 대상 사방 트임이 필요한 꼬막눈 소유자.

체크 포인트 크림 밤 텍스처로 스머징이 쉬운 아이라이너. 10가지 컬러로 출시돼 아이라인은 물론 하이라이터나 글리터로 사용할 수 있다.

써봤더니 미세한 부위에도 바르기 굿! 은근하게 빛나는 펄감에 눈매를 트여 보인다.

— 전수연


5 Dolce&Gabbana Beauty 글로우 바운스 세라마이드 크림 13만4천원

추천 대상 화장 전 피부 결을 정리할 크림을 찾고 있다면.

체크 포인트 브랜드 최초 스킨케어 라인업의 크림. 오렌지플라워와 세라마이드가 피부 탄력을 채워준다.

써봤더니 피부에 바르자마자 수분을 코팅해주는 듯한 느낌. 꾸준히 바르면 잃었던 생기와 글로 피부를 되찾을 수 있을 듯.

— 정유진


1 Nars 익스플리싯 립스틱 831 디비어스 5만2천원

추천 대상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MLBB 립스틱을 찾고 있는 당신.

체크 포인트 지난해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익스플리싯 라인업에 모브 톤의 누디한 4가지 컬러가 추가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써봤더니 아침에 바른 립스틱이 오전 내내 지워지지 않을 만큼 유지력 만점. 슥슥 발라도 뭉침 없이 발린다.

— 전수연


2 Aēsop 엘레오스 너리싱 바디 클렌저 4만9천원

추천 대상 일상 속 힐링이 필요한 현대인.

체크 포인트 브랜드 첫 에멀션 타입 보디 클렌저. 시더 아틀라스를 중심으로 파촐리와 클로버 버드가 묵직한 향기를 더한다.

써봤더니 향기가 욕실을 가득 채우며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느낌. 촉촉한 마무리감까지 완벽하다.

— 조해리


3 Charlotte Tilbury 필로우 토크 뷰티 소울메이트 팔레트 플로리스 피치 7만4천원

추천 대상 가루 타입 블러셔를 쓰고 싶은 모공 걱정러.

체크 포인트 피치색 블러셔와 치크 발색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파스텔 톤의 피니시 파우더를 사랑스러운 하트 패키지에 담았다.

써봤더니 모공 부각이 적은 크림 블러셔를 선호하는데 피니시 파우더를 깔고 블러셔를 올리니 끼임 없이 뽀용한 치크 완성!

— 전수연


4 Hera 레티놀 3X 리프팅 세럼 11만원

추천 대상 피부 턴오버가 필요한 거친 피부의 소유자.

체크 포인트 순수 레티놀 0.1%와 부스팅 펩타이드가 모공 탄력은 물론 표정 주름까지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세럼.

써봤더니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레티놀 제품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자극감이 거의 없고, 사용 이틀 차부터 피부 변화를 실감!

— 조해리


5 Clinique 모이스처 서지 글로우 세럼 7만7천원

추천 대상 쫀쫀 글로 스킨 마니아.

체크 포인트 각질 케어부터 수분 공급,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전방위로 케어하는 세럼.

써봤더니 보습은 기본, 피부 결까지 정돈되는 느낌이랄까? 땀과 유분이 많아지는 날씨에도 부담 없을 정도로 산뜻한 사용감인데 촉촉함은 말모!

— 정유진

Credit

  • Editor 조해리
  • Photo By 곽동욱
  • Art Designer 김진림
  • Digital Designer 김지수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