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신봉선 11kg 감량의 비결, 밀가루 없이도 맛있는 다이어트 감자 요리

다이어트 성공 후 매일 리즈 갱신 중인 신봉선. 밀가루를 넣지 않고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맛있는 감자 요리 3가지를 소개했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3.18

감자 시금치 프리타타

유튜브 <ㄴ신봉선ㄱ> 유튜브 <ㄴ신봉선ㄱ> 유튜브 <ㄴ신봉선ㄱ> 유튜브 <ㄴ신봉선ㄱ>

박스로 주문한 감자를 털어먹기 위해 감자 요리를 준비한 신봉선. 먼저 감자와 달걀을 한 솥에 삶았다. 첫 번째 메뉴는 이탈리아 달걀찜 프리타타. 주물팬에 올리브오일을 발라준 뒤 달걀을 4개 풀고, 삶은 감자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펼쳐놓은 다음 물을 넣고 소금 한 꼬집으로 간을 한다. 달걀이 익으면 시금치와 모차렐라 치즈, 토마토 바질 페스토를 올려주고 뚜껑을 덮어 치즈가 녹을 때까지 익힌다.



달걀 감자 샐러드

유튜브 <ㄴ신봉선ㄱ> 유튜브 <ㄴ신봉선ㄱ>

감자와 달걀의 껍데기를 벗겨 볼에 넣고 으깨준다. 여기에 오이, 파프리카, 샐러리를깍둑썰기해서 넣은 다음 ‘하프 마요네즈’, 홀 그레인 머스타드, 그릭요거트를 넣고 버무린다. 소금, 후추로 간을 하면 끝. 맛을 본 신봉선은 그릭요거트가 킥이라고 감탄했다.



라이스 페이퍼 감자전

유튜브 <ㄴ신봉선ㄱ> 유튜브 <ㄴ신봉선ㄱ> 유튜브 <ㄴ신봉선ㄱ>

모름지기 기름에 튀기듯 구워줘야 제맛인 감자전. 다이어트 중인데 먹고 싶다면? 신봉선은 아보카도유를 살짝 두른 팬에 달걀을 풀고, 얇게 썬 감자를 올려 감자전을 부쳤다. 여기에 라이스 페이퍼를 올리고 뒤집어주면 바삭한 식감의 다이어트 감자전 완성! 신봉선은 이 세 가지 요리를 한꺼번에 먹으면 절대 다이어트를 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열심히 요리했더니 술이 당긴다면 무알코올로, 저칼로리로 마시자.



관련기사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