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xy... 가수세요? 노래로 화제가 된 남자 배우 4
곰은 사람을 찢지만 배우들은 무대를 찢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추영우

인스타그램 @cu.young
넷플릭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의 글로벌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로이킴의 '봄이 와도'를 커버한 배우 추영우. 영상을 본 팬들은 그의 따뜻한 음색에 “노래 듣다가 봄옷 입고 나갈 뻔했다”, “녹은 고막은 양재원 선생님이 치료해 주시나요?” 등 유머러스한 반응을 보였다.
변우석

인스타그램 @byeonwooseok

인스타그램 @byeonwooseok
배우 변우석이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직접 부른 OST ‘소나기’도 큰 화제가 됐다. 그의 감미로운 보이스에 팬들은 “K팝 시장 긴장해라”, “노래 듣다가 감정 과몰입해서 우산 쓰고 집안 돌아다닐 뻔”이라며 주접 댓글을 쏟아냈다.
이재욱

인스타그램 @jxxvvxxk
배우 이재욱은 방송에서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를 열창하며 숨겨진 노래 실력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의 다재다능한 매력에 팬들은 “연기, 외모, 노래까지 다 되는 이재욱… 이제 춤까지 추면 하늘도 질투할 완벽한 인간”이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박정민

인스타그램 @semcompany_
배우 박정민은 방송에서 밴드 QWER의 ‘고민중독’을 열창하며 숨겨진 노래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실 남친미 폭발하는 귀여운 무대에 팬들은 “내 고민을 가져간 줄 알았는데 내 심장도 가져갔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무대 말미, 박정민이 톤을 진지하게 바꿔 “좋아해”라고 외치는 장면은 팬들의 최애 짤이라고~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