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너와 나의 로맨틱한 밤을 위한 뷰티템 3

캔들로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0.16
함께 씻고 싶을 때 골라줘
러쉬 러쉬 러쉬
말랑말랑한 샤워 젤리는 함께 씻고 싶은 날의 필수품. 젤리를 손에 쥐고 서로의 몸 구석구석을 문지르다 보면 평소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감촉까지 느낄 수 있다. 몽글몽글 피어나는 거품과 달콤한 라즈베리 주스 향기와 상큼한 라임 향이 욕실을 가득 채우면 연인의 얼굴이 좀 더 사랑스럽게 느껴질지도. 러쉬의 스노우 페어리 샤워 젤리는 피부 결을 가꿔 주는 오트밀크와 라임 오일이 듬뿍 담겨 있어 건조해질 걱정도 없다.


오늘 밤은 캔들로 마사지해 줄게
체레미마카 체레미마카 체레미마카 체레미마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의 필수품은 뭐니 뭐니 해도 캔들. 그런데 체레미마카의 캔들은 무언가 특별하다. 불을 켜 둔 동안에는 라벤더와 로즈마리, 시더우드가 어우러지는 은은한 향기를 즐기고, 불을 끄고 난 뒤엔 열기에 녹은 촛농을 손에 덜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일명 ‘마사지 캔들’ 이다. 촛농을 피부에 발라도 되냐고? 사실 녹아내린 건 촛농이 아니라 오일이라 안심해도 된다. 호호바씨 오일, 코코넛 야자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 총 3가지 오일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전 성분 화장품 그레이드라 씻어낼 필요도 없으니 서로의 몸을 어루만지며 촉촉하게 흡수시키자.


성욕을 높이는 향, 샌달우드
콜린스 콜린스 콜린스
샌달우드 향기는 뇌하수체를 자극해 성욕을 높여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전 피워두는 인센스 스틱 하나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밤을 완성해 줄지도 모른다. 베티버 향기로 시작해, 파촐리, 머스크 향기를 지나, 앰버와샌달우드 향기로 완성되는 플러피필로우. 틴 케이스에 들어 있어 연인과 함께하는 어디든 휴대하기 좋다. 목분, 백단, 유근피 등 천연재료로만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장현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