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크림 블러셔계를 평정한 뷰덕들의 최애 팟! 레드 카멜리아 오일을 함유해 입술과 치크에 건강한 광과 혈색을 연출한다. 쫀득한 제형이라 치크로 연출 시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릴 수 있으니 손바닥에 녹여 톡톡 두드리듯 올리는 것을 추천한다.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1 레드 까멜리아 6만3천원 Chanel Beauty. 스틱 밤 신드롬을 일으킨 가히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캐비아 원물을 담은 독자 성분인 케이필렌 오일을 함유해 얼굴에 바르자마자 영양감이 느껴진다. 탄력·보습·진정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해 책상 위에 올려두고 가볍게 쓰기 좋다. 멀티밤 CV 6만2천원 Kahi.
#펄스킨메이커
1 이미 유명한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멜팅 밤 버전. 뷰티 유튜버 재유와 협업해 탄생한 이 제품은 섬세한 핑크 글리터가 체온에 녹아 고급스러운 진주 광을 연출한다. 평소 빔을 쏘는 듯 촤르르르한 펄 스킨을 좋아한다면 꼭 사용해보길. 스틱 하이라이터 #03 로지문 2만4천원 Glint.
#꿀광치트키
2 맑은 레드 컬러로 내추럴한 치크를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다. 단단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편이라 섬세한 양 조절이 필수! 입술에 바르고 남은 양만 치크에 올려도 충분하다. 센슈얼 립앤치크 #03 동백 4만5천원 Hera.
#무색무취올인원밤
3 작지만 강력하다. 무색무취라 어디든 바를 수 있고, 보습에 효과적인 마룰라씨 오일이 즉각적으로 보습과 영양을 더한다. 온도 변화에 강한 시어버터를 함유해 파우치에서 녹아버리는 대참사로부터 안전한 편. 리피 밤 2만6천원 Drunk ElephantTM.
#고광택유리알
4 평범해 보이는 립밤 같지만 활용도는 상상을 초월한다. 밤 타입치고는 묽은 편이라 립에 바르고 기다리면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채워 마치 필러를 맞은 듯한 볼륨감이 느껴진다. 악건성 피부라면 입술뿐 아니라 하이라이터 밤 대용으로 사용해볼 것. 소량만 발라도 장원영 부럽지 않은 유리알 광을 연출할 수 있다. 리추얼 립 모이스처 밤 1만6천원 Brookesia.
#수분폭탄스틱
5 수분 크림 맛집에서 출시한 스틱 밤답게 넘사벽 보습감을 자랑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아 바르자마자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진다.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거나 뭉치지 않는 타입이라 침대맡에 두고 수시로 바르기 좋다. 언제 어디서든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한정 판매하는 키 링 케이스와 함께 사용할 것.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3만9천원 Kiehl’s.
#물광최종보스
6 물광을 밤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카카오시드 버터와 피토 스콸렌을 함유해 수분막으로 코팅한 듯한 물광 피부를 연출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하늘색 패키지도 없던 구매욕을 자극! 하이드라 멜팅 듀이 스킨 밤 3만8천원 Simihaze Beauty.
#만능자극힐러
7 2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답게 안정성을 검증받은 100프로 자연 유래 성분만 담았다. 보습뿐 아니라 벌레 물린 피부에 바르면 진정 효과까지 볼 수 있어 가을 캠핑템으로 강추! 레스-큐 오인트먼트 1만4천5백원 Burt’s Bees.
#스트레스아웃
8 립밤과 스트레스 밤을 한 번에. 상쾌한 민트 향이 스트레스를 완화한다. 딱풀만 한 자이언트 사이즈로 입술 보습뿐 아니라 뭉치기 쉬운 목이나 관자놀이 등에 발라 마사지하기도 적합하다. SOS 밤 2만7천원 L:a Bruket.
#각질부자필수템
9 환절기 건조에 대비할 수 있는 오일리한 멀티 밤이 필요하다면? 6주에 걸쳐 핸드메이드로 블렌딩한 포뮬러가 촉촉한 오일막을 형성해 간절기 트기 쉬운 얼굴부터 큐티클이나 팔꿈치까지 매끈하게 케어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프로 예민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멀티밤 1만4천원 The Face Shop.
#뽀용속광치크
10 청순한 파스텔 치크 메이커로 딸기 우유 컬러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흰 기가 많이 돌아 소량을 얇게 펴 바르는 걸 추천한다. 크리미한 질감의 포뮬러가 주름과 요철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모공 부각이 없는 편.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 #04 피오니 밀크 3만2천원 Vidivici.
#수채화발색끝판왕
11 스틱 밤 타입의 블러셔로 웜톤, 쿨톤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소프트한 핑크 컬러가 특징. 특별한 도구 없이 톡톡 두드려 올려도 얼룩 없이 꽃물을 들인 듯 발색된다. 틴티드 쉬어 스틱 #04 쉬어 로사 1만7천원 Makeh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