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러닝 코어가 뜬다! 셀럽들의 러닝 패션 살펴보기

패피들은 러닝 할 때 뭐 입을까?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9.09
바야흐로 러닝의 계절인 가을이다. 본격 러닝 시즌을 앞두고, 러닝 장비를 마련할 계획이라면 이 글을 놓치지 말 것.


이동휘
인스타그램 @dlehdgnl 인스타그램 @dlehdgnl
새티스파이 러닝의 블랙 후디에 러닝 쇼츠 그리고 블랙 러닝화로 올 블랙 러닝 룩을 완성한 이동휘. 그가 착용한 새피스파이 러닝은 프랑스 브랜드로 러너를 위한 운동복을 판매한다.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이라 고프 코어 룩을 즐기는 남성들에게도 인기 있는 브랜드.


홍태준
인스타그램 @300ver 인스타그램 @300ver
러닝하는 모습을 SNS에 자주 업데이트하는 모델 홍태준. 살로몬의 트레일 러닝 베스트에 블루 컬러의 실크 스카프를 묶어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작은 펄 네크리스를 해 위트를 더한 러닝 패션 완성.


아서
인스타그램 @arthurrgrd 인스타그램 @arthurrgrd
인플루언서 아서의 러닝 코어 룩. 살로몬 러닝 베스트를 이너 반팔 티와 함께 매치하고 스카프를 두르거나 머리에 메 땀을 닦는 용도, 룩에 포인트를 주는 용도 두 가지로 사용했다.


김원중
인스타그램 @keemwj 인스타그램 @keemwj
파리에서 러닝을 즐기는 모델 김원중. 블랙 일색의 러닝 룩에서 벗어나,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의 상·하의에 살로몬의 그린 컬러 러닝 베스트를 착용했다.


김나영
인스타그램 @nayoungkeem 인스타그램 @nayoungkeem
트래킹을 위해 새티스파이 러닝의 트레일 러닝 베스트를 착용한 김나영. 화사한 라벤더 컬러의 베스트를 그레이 이너 위에 포인트로 착용했다. 함께 쓴 선글라스와 헤드밴드까지 쿨 그 자체.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인스타그램 @ch_amii
뉴욕 허드슨강 근처에서 러닝을 즐긴 듯한 차정원. 새티스파이 러닝의 트레일러닝 베스트에 그레이 윈드 브레이커를 레이어링 해 시크한 쿨한 러닝 룩을 보여줬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