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축!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결혼~축사는 누가?

미달이와 의찬이의 우정 4ever

프로필 by 최아름 2024.07.01
미달이가 결혼을?
인스태그램 @lara_sungeun

인스태그램 @lara_sungeun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을 맡았던 배우 김성은이 지난 주말 결혼했다. 김성은은 최근 본인의 SNS를 통해 ‘드디어 결혼을 한다’며,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라고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축사는 의찬이!
유튜브 <빽능 - SBS 옛날 예능> 인스태그램 @lara_sungeun
비공개로 진행되었던 배우 김성은의 결혼식엔 <순풍산부인과> ‘의찬이’역을 맡은 배우 김성민이 축사를 맡았다. 김성민은 ‘축사는 내가 하겠다고 쿨하게 이야기했지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고민이었다’며 ‘시간이 흘러서 엄마 손 잡고 촬영장을 따라다니던 애기들이 30대가 되어 멋진 어른이 되었고, 우리의 시간은 정말 좋은 추억이고 기억이 됐다. 지금처럼 묵묵히 서로를 응원하고 의지가 되어주자’며 오랜 친구 김성은을 향한 감동 축사를 선물했다.

김성은은 요즘?
인스태그램 @lara_sungeun

인스태그램 @lara_sungeun

1998년 <순풍산부인과> 아역으로 출연했던 김성은은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작품을 해왔고, 최근엔 연극 <보잉보잉>에 출연하기도. 덩달아 김성은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행복한 결혼을 마친 김성은, 앞으로도 이곳저곳에서 자주 볼 수 있길!

Credit

  • Digital Editor 최아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