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세일러문이 트렌드? 아이브 새 앨범 파헤치기
그 시절 마법 소녀 감성 제대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오는 4월 29일 두 번째 EP 앨범 <SWITCH>로 컴백을 앞둔 아이브의 컨셉 포토가 공개됐다. 멤버들은 마법 소녀를 연상케 하는 커다란 반지와 요술봉 등을 장착하고 등장했다고. 마치 90년대 소녀들이 열광했던 마법 소녀 세일러 문, 카드캡터 체리를 2024년 판으로 재해석한 듯한 컨셉! 그녀들의 이번 컨셉을 파헤쳐보자.
컨셉 포토에서 눈길을 끌었던 커다란 반지와 요술봉은 익스텐디드 아이덴티티라는 디지털 기반의 패션 장신구 브랜드. 실물 제품이 아닌 이미지에 합성하여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 전문이다. 3D 프린팅으로 제작한 에어팟 케이스 등도 판매중!
김인태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 ‘김해김’. 디자이너 김인태가 김해 김씨여서 유래된 브랜드명이다. 김인태 디자이너는 파리에서 패션을 전공,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이끌던 발렌시아가에서 디자이너로 커리어를 시작한 후, 2014년부터 자신의 브랜드를 이끌어오고 있다. 이번 아이브 컨셉 포토의 리본 디테일의 실크 드레스들은 김해김의 시그니처 디자인.
스포티한 꾸뛰르 일명 ‘스포티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윈도우센. 퀴어 문화와 꾸뛰르, 스포티즘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전개한다. 아이브는 러블리하고 시크한 감성의 김해김 의상에, 스포티한 윈도우센 슈즈로 포인트를 주었다.











XTENDIDiDENTiTY



KIMHEKIM



WINDOWSEN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