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바로 캠페인

인튜이티브 코리아의 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4.01
자궁근종을 주제로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와 함께한 오프라인 캠페인

바로 캠페인은 “올바로 알고 곧바로 진단&치료하자”는 뜻에서 시작된 인튜이티브의 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입니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2022년도는 ‘자궁근종’을 주제로,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강사의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 루틴과 키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바로캠페인 클래스 현장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바로캠페인 클래스 현장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바로캠페인 클래스 현장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바로캠페인 클래스 현장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바로캠페인 클래스 현장
코스모폴리탄 독자와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진행된 바로 캠페인 클래스.
대한산부인과내시경학회 회장 김영태 교수의 여성 건강&질환에 대한 강연과바로 캠페인의 굿즈로 제작된 요가매트, 폼롤러 등을 포함한 홈트 굿즈를 활용한 강하나 강사의 여성 건강 스트레칭 클래스가 이어졌습니다.

Credit

  • Brand 인튜이티브 코리아
  • Date 2022. 10
  • Coverage 바로 캠페인 영상 | 오프라인 클래스 | 인플루언서 시딩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