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장식만 100만 원? 셀럽들의 내돈내산 트리 꾸미기

분위기 대박적인데~?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2.13
 
 

박나래

 
히노끼 노천탕을 만드는 등 주택살이 로망을 제대로 실현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 그녀는 최근 자신의 SNS에 "트리도 내 스타일대로.. 트리도 주인 닮아 실물 미인임"라는 글과 함께 화려한 트리 사진을 올렸다. 이와 관련해 코드 쿤스트와 안영미는 "누나는 진짜 부지런해", "술맛 나겠다"라며 감탄했고, 전현무는 "나한테 영감을 받았군"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혜진

 
홍천 별장 라이프로 화제가 된 모델 한혜진은 "Merry Christmas! 서울에 있으면 강원도에 오고 싶고.. 강원도에 오면 서울에 가기 싫고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트리 하셨나요? 전 좀 늦었어요^^ 열심히 만들어서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직접 만든 트리를 공개했다. 그녀가 만든 트리는 곁에 곰돌이 인형이 함께 장식되어 있어 러블리함이 뿜뿜! 제대로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민경

 
본업인 노래부터 패션, 요리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내고 있는 다비치의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포근한 분위기의 거실을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 대형 트리는 과하지 않게 반짝이며 시즌감을 드러내는데, 코지한 인테리어에 찰떡이다.
 
 

프리지아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는 트리에 진심이다. 얼마 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리 만들기 콘텐츠를 공개한 그녀! 놀라운 것은 프리지아가 트리 오너먼트만 홍콩에서 100만 원 넘게 사와 세상 화려한 트리를 완성시켰다는 것이다. 한편 그녀는 한강뷰 70평대 아파트에 산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최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셀렙 SNS / 강민경 / 프리지아 유튜브 캡처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