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허벅지에 울퉁불퉁 계곡이 생겼다고? 셀룰라이트 경고신호가 켜졌다!

바디 관리에 철저한 한혜진·미나도 늘 경계한다는 셀룰라이트. 내 몸에 울퉁불퉁 계곡이 생겼다면 당장 시작해야한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2.11
 
 

셀룰라이트 경고,
다이어트 바로 시작!

셀룰라이트가 우리 눈에 확 띄는 시기는 울툴불퉁한 셀룰라이트의 범위가 넓어졌을 때 쯤이라고! 그땐 당장 맘 먹고 체지방 감량과 동시에 셀룰라이트를 잡아주는 근육량을 키워서 셀룰라이트를 딱 잡아주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한혜진, 셀룰라이트
관리에 진심

나이가 들 수록 배, 엉덩이, 허벅지까지 셀룰라이트가 언뜻언뜻 보여서 늘 경계한다는 한혜진. 운동, 식단을 철저하게 해도 부종, 순환 문제가 있으면 셀룰라이트가 잘 생기는데 그래서 바디 로션 바를 때도 셀룰라이트마사지를 꼭 해준다고. 먼저 배부터 등까지 아래위로 쓸어 올리고 둥글게 둥글게 마사지하며 셀룰라이트 크림을 발라준다. 그리고 허벅지, 종아리를 바르는데 이때는 아래에서 위로 쓸어올리듯 셀룰라이트 크림을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뒷목, 헤어라인을 따라 7분간 근육을 풀어주면 뒷목, 등의 순환을 도와준다고 한다.
 
 

미나, 셀룰라이트가
침투할 수 없는 바디 케어

미나는 운동, 댄스로 꾸준히 다져진 몸매에 셀룰라이트가 생길까 늘 경계하는 중. 나잇살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몸매 관리 방법으로 셀룰라이트마사지를 꾸준히 해준다고. 먼저 소주잔, 작은 컵으로 겨드랑이 안쪽을 꾹 눌러 뭉친 부위를 풀어주고 팔뚝 라인을 따라 쓸어주면서 마사지 해준다. 너무 강도가 세면 오히려 붓거나 다치는 역효과가 일어나니 간지러울 정도의 세기로 문질러준다. 그리고 허벅지 바깥쪽과 사타구니, 허리라인은 밀대 같은 가벼운 나무 봉으로 문질러서 순환을 도와주면 셀룰라이트를 예방할 수 있다고.
 
 

관련기사

Credit

  • 글 임진희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한혜진/미나 SNS 및 유튜브 캡처
  • 영상 살빼남 유튜브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