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뉴 신드롬! 뉴진스가 6개월 만에 이뤄낸 전무후무한 이력들
새 시대의 아이콘, 뉴진스가 6개월 만에 일궈낸 것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음반 & 음원
」

음원 분야에서도 독보적인 행보를 보였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Hype Boy’가 2억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뉴진스의 파워가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음을 입증했다. ‘Ditto’ 역시 공개 68일 만에 스트리밍 2억회를 달성하며 인기가 우연이 아니었음을 알 수 있었다. 멜론의 주간 차트에서는 10주 연속 1위를 하며 멜론 역사상 전례 없던 기록을 세우기까지 했다.
「
뉴진스 밈(meme)
」
게다가 ‘Ditto’의 인기는 어떻고! 신용재, 윤도현, 권진아 등 쟁쟁한 보컬들이 ‘Ditto’를 커버하며 ‘Ditto’의 색다르게 해석하기도 했다. 음악뿐 아니라 ‘Ditto’ 뮤직비디오의 아련한 영상 톤에서 영감을 받은 ‘디토 필터’, ‘디토 톤’이라는 영상 효과까지 등장하며 음악 외의 분야에서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
명품 패션 브랜드 앰버서더
」

「
콜라보레이션
」

Credit
- 글 KIMI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뉴진스/ 스포티파이/ 맥도날드 SNS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