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예리·카리나·현아, 찐 ‘힙스터’들이 카디건 즐기는 스타일링 꿀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예리·카리나·현아, 찐 ‘힙스터’들이 카디건 즐기는 스타일링 꿀팁

단추 ‘하나’만 잠그면 Y2K 트렌드 완성!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31

#제니

지난여름부터 꾸준히 패피들의 사랑을 받는 자크뮈스 카디건! 로고 버클이 독특한 이 카디건 덕에 단추 하나만 클로징하는 스타일링이 덩달아 인기를 끌었다. 해외 셀럽들은 카디건만 입어 가슴을 노출하곤 하지만, 제니는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슬리브리스 톱을 이너로 레이어드해 건강미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예리

공주美 넘치는 〈Feel My Rhythm〉 활동을 마친 예리는 하와이에서 휴가를 보내며 상큼한 핑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화사한 카디건에 같은 컬러 톤의 플라워 프린트 쇼츠를 매치한 것. 특히 양 갈래로 땋은 헤어 스타일이 러블리 무드의 화룡점정!
 
 

#카리나

카리나는 속이 훤히 드러나는 시스루 카디건에 브라톱을 레이어드하고 가운데 단추만 클로징해 배를 드러냈다. 아우터를 입었으나 안 입은 듯한 착시 효과를 자아내며 똑똑한 커버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또 그는 여기에 라이트 블루 컬러 데님 팬츠를 매치해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현아

현아는 일러스트 프린트가 키치한 카디건을 입고 등장했다. 현아의 스타일링이 카리나와 다른 점은 바로 가슴을 드러냈다는 것! 카리나는 가슴 쪽 단추를 잠가 복근을 드러냈다면, 현아는 복부 쪽 단추를 채워 가슴을 드러내 관능적인 매력을 뽐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