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우주소녀 보나 등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추억의 브랜드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블랙핑크 제니∙우주소녀 보나 등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추억의 브랜드4

그 시절 우리 언니가 좋아했던 브랜드들이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디키즈부터 디젤, 리바이스, 칼하트까지!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나연, 우주소녀 보나, 위키미키 세이도 홀릭중~.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25

디키즈, 블랙핑크 제니

Y2K의 유행으로 로우라이즈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디키즈 팬츠가 10여년만에 핫템으로 부활했다. 블랙핑크 제니의 코첼라 패션으로도 유명한 디키즈 873 팬츠는 본래 남성용 슬림 팬츠로 제작되었으나 여자가 입었을 땐 루즈핏의 로우웨이스트로 연출할 수 있어 여자 MZ세대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다고! 제니가 착용한 제품은 873으로 조금 슬림하지만, 874라인은 더욱 루즈해 벨트 라인 부분을 접어 디키즈 로고를 보여주도록 연출해 주면~ 힙스터 지수 레벨업 SSAP가능!
 
 

디젤, 트와이스 나연

빈티지 패션에 관심있는 패피들이라면 하나쯤은 소유하고 있다는 바로 그 브랜드, 디젤! 트와이스 나연이 착용한 니트 톱은 유니크한 컬러 조합과 디테일이 매력적인데. 여러 컬러 조합과 독특한 실루엣으로 디젤 특유의 빈티지함을 엿볼 수 있다. 최근 해외 MZ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라는 디젤! 빅 로고가 박힌 볼캡, 데님 제품 등 빈티지 무드를 유니크하게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리바이스, 우주소녀 보나

우주소녀 보나의 청순한 오오티디 속 데님 재킷은 바로 리바이스의 제품. 최근들어 90년대~2000년대 초반 빈티지 패션이 유행하면서 데님 아이템들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데! 데님의 대가 리바이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입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리바이스의 클래식한 아카이브인 501라인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칼하트, 위키미키세이

평소 칼하트를 애정하는 것으로 유명한 위키미키의 세이! 귀여운 로고가 특징인 칼하트의 비니는 빈티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오오티디를 완성시켜준다. 빈티지 제품들을 좋아하는 MZ세대들이 늘어나면서 빈티지 브랜드의 상징으로 불리는 칼하트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로고 비니부터 볼캡, 코듀로이 재킷 등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가득 담긴 잇템들로 빈티지 입문자에게 강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