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분위기! 봄 코트 안에 입기 딱 좋은 ‘롱 원피스’ 패션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독보적인 분위기! 봄 코트 안에 입기 딱 좋은 ‘롱 원피스’ 패션 4

리사·보나·김나영·장재인의 개성 가득 원피스 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21

#리사 #패턴 드레스

@lalalalisa_m
리사가 선택한 것은 네크의 리본 디테일이 우아한 패턴 드레스다. 반복되는 세로 체인 프린트가 착용자의 키가 커 보이게 하는 착시 효과를 자아내며, 패턴 중간마다 있는 로고 디테일이 럭셔리한 매력을 더한다.  
 
 

#보나 #컷아웃 디테일

@bn_95819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보나는 뒷모습에 힘을 줬다. 재킷을 벗으면 등장하는 컷아웃 디테일과 드러낸 어깨 라인이 과감하면서도, 발목까지 오는 맥시한 기장으로 레이디라이크 룩을 완성했다. 이날 보나의 패션에선 블랙 벨트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도 엿볼 수 있다.
 
 

#김나영 #셔츠 드레스

@nayoungkeem
봄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 김나영! 그는 트렌치코트에 셔츠 드레스를 입어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영롱한 딸기우유 색감의 미니 백이 그의 러블리한 매력을 십분 배가하는 모습이다. 올린 반 묶음 헤어의 스크런치와 안경 또한 레트로해 트렌디하다.
 
 

#장재인 #맨살에 블랙

@jangjane_
롱 드레스를 입고 거침없이 그림을 그리는 장재인이 사뭇 매력적이다. 컬러가 블랙이라 그렇기도 하겠지만, 슬리브리스 드레스라 드러난 맨살이 더할 나위 없이 시크하다. 스타일링에 욕심을 내고 싶다면, 아이템을 더하는 게 아니라 오히려 덜어내는 것이 정답일 때가 있다. 맨살을 드러낼 때 더 화려해 보이기도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