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 태연의 INVU 뮤비 메이크업 파헤치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믿듣탱’ 태연의 INVU 뮤비 메이크업 파헤치기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바로 그 뮤직비디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23

LOOK #1 그레이에 실버 한 스푼

웜톤과 쿨톤의 구분 따위는 태연 앞에서 무용지물. 흑발부터 금발, 핑크, 연보라까지 안 어울리는 컬러가 없는 톤 파괴자 태연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선택한 헤어 컬러는 애쉬 그레이다. 실버 헤어에 실버 섀도우, 유리알 같이 촉촉하게 표현한 립이 만나니 차가운 심장을 가졌을 듯한 슈퍼 쿨 여신 메이크업 완성!
 
 

LOOK #2 눈가에 골드 퍼레이드  

그리스 신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골드 메이크업 룩. 골드 섀도와 오렌지 톤 립으로 바로 앞의 실버 룩과 대비되는 따뜻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눈꼬리부터 콧등으로 이어지는 골드 글리터와 눈 아래 눈물을 흘리는 듯한 모양으로 연출한 파츠가 포인트. 요정의 귀를 연상시키는 이어 커프와 어우러지니 몽환적인 매력이 배가 됐다.
 
 

LOOK #3 치명적인 레드 도트  

치명미를 한껏 발산하는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 룩. 레드 톤의 섀도와 강렬한 레드립을 매치한 뒤, 눈 앞머리와 언더에 직선 두 개와 도트를 톡톡 찍어 마무리했다. 덕분에 뱀파이어를 떠오르게 하는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이면서도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태연과 같은 그레이 애쉬 톤의 헤어 컬러에는 레드 계열의 섀도가 잘 어울리니 참고할 것.  
 
 

LOOK #4 글리터와 파츠의 색다른 만남  

글리터와 파츠의 만남이 이토록 새롭고 세련될 수 있다니! 아이돌 무대 위에서 자주 본 듯한 뻔해 보일 수 있는 조합을 색다르게 만들어준 포인트는? 태연의 열일하는 미모도 한몫했지만 무엇보다눈 두덩이 넓은 부위에 글리터를 얹기보다는 얇은 라인으로 표현하고, 파츠는 글리터 주위보다는 눈에서 먼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마에 마치 왕관처럼 연출한 덕분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