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예쁜 한예슬·제니·조이·유리도 홀릭 중인 ‘베리 페리’ 컬러 룩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베리 예쁜 한예슬·제니·조이·유리도 홀릭 중인 ‘베리 페리’ 컬러 룩

트렌디한 베리 페리 컬러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주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3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22년 올해의 컬러 ‘베리 페리’. 청보라 톤의 컬러로 활기차고 역동적인 에너지가 가득해 익숙한 듯 새롭다. 패션계에서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지는 중. 트렌디함을 잃지 않기 위해서 많은 셀럽 역시 베리 페리 컬러의 아이템에 홀릭 중이다. 그들의 룩을 참고해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한예슬

시크하면서 당당한 베리페리 룩을 선보인 한예슬. 예슬 언니 is 뭔들. 여신의 정석 청바지에 화이트 슬리브리스 크롭톱 조합. 여기에 베리 페리 컬러 카디건과 세미 페이턴트레더 소재의 핸드백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또 아이섀도와 네일 컬러까지 베리 페리로 물들여 평소 개성 넘치는 한예슬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룩!
 
 

유리

할리우드 언니들의 파파라치 컷에서 볼 법한 힙한 언니의 룩을 소화한 유리. 베리 페리 컬러의 브라톱과 퍼 재킷 그리고 볼 캡까지 조화롭게 매칭했다. 또 브라톱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 중 하나인 조거팬츠. 조거팬츠와 조던 스니커즈에도 역시 비슷한 계열의 컬러 포인트로 센스있게 마무리했다.
 
 

제니

베리 페리 컬러의 인간화 제니. 진한 베리페리 컬러의 후드티와 스웻 팬츠 셋업에 연한 톤의 비니를 더한 톤온톤 스타일링. 가장 트렌디한 원 마일 웨어 일듯하다. 매일 하는 강아지 산책일지라도 제니처럼 스타일리시함을 챙겨보자.
 
 

조이

조이의 자유분방한 발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베리 페리 컬러 계열의 퍼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 꽃 코르사주가 달린 네크리스와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부츠까지 더해져 개성 넘치는 조이만의 펑키한 매력의 룩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