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김나영∙김수미가 쓰는 레트로한 안경 무엇?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트와이스 나연∙김나영∙김수미가 쓰는 레트로한 안경 무엇?

유행은 돌고 돌아 젠틀몬스터에서 출시한 레트로 안경 7080세대의 큼지막한 잠자리 안경이 유행중.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8

김나영

 
@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
 
가장 핫한 패션피플 답게 이 안경 역시 소장하고 있는 김나영. 애정 하는 아이템인지 여러 코디에 매치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포멀한 룩부터 러블리한 여행 룩까지 안 어울리는 옷이 없는 이 안경! 특히 비슷한 무드의 빈티지 아이템인 베레모에 잘 어울리는 안경으로 코디할 때 참고하면 좋을 듯.  
 
 

트와이스 나연 

@twicegram@twicegram
 
 
안경, 모자로 다 가려도 러블리미를 감출 수 없는 트와이스 나연. 브라운 & 그리 투 톤 니트 모자와 베이지 퍼 재킷 그리고 얼굴의 반을 덮는 잠자리 안경까지 모두가 다 멋스럽다.  
 
 

김수미

@sumigeem@sumigeem
 
김수미는 편안한 홈웨어에 안경을 매치해 내추럴 무드를 연출한 것이 특징. 워낙 작은 얼굴 때문인지 더욱 커 보이는 안경테는 생얼을 커버하기에 충분하다. 집에서 일할 때 편하게 쓰기도, 집 앞 산책 나갈 때도 제격! 
 
 
 

 솔

 
@solwlyy@solwlyy
양 갈래로 귀엽게 땋은 머리부터 재킷의 색감까지 빈티지의 정석으로 코디한 인플루언서 솔. 안경을 시크하게 툭 걸쳐도, 무심한 듯 써서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선영

 
 
@feve__r@feve__r@feve__r@feve__r@feve__r
브라운뿐만 아니라 블랙테까지 소장하고, 다양한 코디를 보여주고있는 인플루언서 선영.
자칫하면 올드해 보일수도 있는 네모난 블랙 테 안경을 핑크 가디건과 조거 팬츠로 이렇게나 사랑스럽게 매치 할 수 있다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