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유나∙리사∙닝닝이 즐겨 입는 볼레로 패션을 아니?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유나∙리사∙닝닝이 즐겨 입는 볼레로 패션을 아니?

식지 않는 Y2K 열풍! 넌 어떤 볼레로가 좋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6
두유 노 볼레로? 에~스파냐 풍으로 길이가 허리선보다 짧게 만들어진 옷이 바로 볼레로다. Y2K 패션 열풍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다양한 형태로 진화 중인 볼레로. 각기 개성을 살려 스타일링한 셀럽들의 볼레로 착장을 소개한다.
 
 

제니

믿고 보는 제니 패션! 제니는 가디건처럼 앞을 여밀 수 있는 스타일의 볼레로를 픽했다. 대신 어깨와 상의 앞 부분이 과감하게 드러내는 것이 볼레로의 핵심! 화이트 탱크 톱과 데님진의 쿨한 조화에 그린 컬러 볼레로로 상큼함을 더했다. 제니가 착용한 제품은 자크뮈스.  
 
 

유나

귀여운 라운드 카라와 가운데의 진주 단추가 포인트인 볼레로 니트를 착용한 유나! 상큼한 하늘빛 컬러와 남다른 디테일로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더불어 이 제품은 볼레로가 달린 니트라는 사실. 볼레로만 따로 스타일링하기 조금 부담스럽다면 유나처럼 볼레로와 일체형인 니트를 착용해도 좋을 것. 유나가 착용한 제품은 블랑 앤 에클레어.
 
 

리사

남들과는 조금 다른 볼레로를 원한다면 리사의 스타일을 참고하자! 리사는 뾰족뾰족한 형태로 소재감이 독특한 핑크 볼레로를 선택했다. 이너로 착용한 브라톱도 같은 라인의 제품을 착용해 존재감도 통일감도 2배로 up! 리사가 착용한 제품은 알렉산더 왕.
 
 

닝닝

화려한 패턴의 몸에 촥 달라 붙는 볼레로를 선택한 닝닝. 평소 팔의 군살이 고민이었다면 패턴 볼레로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패턴이 시선을 분산시켜주면서 쏘~핫 해 보이는 매직까지 겸비했으니 말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