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엔터테인먼트가 SM 소속 여가수들이 테마별로 모였다가 흩어지는 프로젝트 ‘걸스 온 탑’의 첫 그룹은 갓 더 비트. SM TOWN의 콘서트 ‘광야’에서 공개한 ‘갓 더 비트’의 멤버 구성이 심상치 않다! 보아를 시작으로 태연, 효연, 슬기와 웬디, 카리나와 윈터까지 1세대부터 4세대 아이돌의 대표 주자가 모인 레전드 그룹이라는 것. 중독되는 비트에 눈까지 즐거워지는 비주얼로 주목 받은 갓 더 비트의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주목!
#보아
」
보아의 메이크업은 글로우한 베이스에 점막까지 채운 아이라인과 길게 들어 올린 마스카라 그리고 봉숭아 물들인 듯한 컬러의 립으로 완성했다. 거기에 풀 뱅 앞머리를 장착하고 아메리칸 레게 스타일로 머리를 땋은 뒤 영롱한 실버 체인으로 머리를 하나로 묶어 힙한 여전사를 연상 시키는 스타일링 마저도 소화시키는 소화력 갑!
#태연
」
이번에도 태연이 태연했다! 헤어 장인답게 애시 바이올렛으로 변신 후 웨이브를 줘 풍성해 보이기까지 한다. 거기에 눈썹 결을 살리고 뭉침 없이 롱 래시하게 올린 마스카라와 누디한 피치 톤의 립으로 완성! 하지만 태연 메이크업의 포인뚜는 언더라인에 반짝이는 금빛 하이라이터를 눈과 볼 사이엔 파츠를 붙여 요정미를 장착했다는 것!
#효연
」
올 데이 화려한 색의 헤어를 유지하는 효연이 새로 픽한 컬러는 진한 핑크 머리! 거기에 데뷔 후 처음으로 히메 컷을 시도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라인을 길게 뺀 뒤 마치 날개처럼 눈두덩이까지 연장시키고 연한 핑크 빛 섀도 위에 글리터를 덮어 영롱하다! 아이 메이크업에 힘 준 만큼 립은 색이 거의 없다 싶이 연하게 바른 것이 특징.
#슬기
」
귀염 뽀짝 한 양 갈래가 이렇게 도도할 수 있다니! 실버 큐브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것은 물론 그녀의 메이크업도 한몫하는 바. 무쌍인 눈을 보유해 눈가로 갈수록 두껍게 라인을 빼고 브라운 컬러의 브로우를 이용해 결은 살린 채 상승형으로 그려 그녀의 고양이상 외모를 더 부각시켜 시크해 보인다.
#카리나
」
뷰티 씬의 대세로 떠오른 카리나. 갓 더 비트에서 카리나에게 주목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시선 확 끄는 아이 메이크업 덕분! 눈가까지 쭉 뺀 아치형 아이 브로우로 세련미 한 스푼 넣고, 아이라인 위에 밀크티 컬러의 섀도우를 눈 주위에 연하게 그러데이션 해 농도 깊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거기에 코랄 색상의 립을 더하면 게임 끝!
#윈터&웬디
」

같은 단발이지만 상반된 매력을 뽐내는 윈터와 웬디. 살짝 층을 준 단발을 차분하게 유지한 채 스모키한 메이크업과 말린 장미 컬러의 립으로 완성한 메이크업이 쿨톤임을 인증하듯 냉미녀 느낌이 물씬한 윈터. 이에 반해 웬디는 흩날리는 레이어드 단발 컷에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핑크 피치 빛 컬러를 입술에 꽉 차게 풀립으로 발라 전체적으로 고혹미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