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송지아∙김나영도 반한 바로 그 젠틀몬스터 신상 선글라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송지아∙김나영도 반한 바로 그 젠틀몬스터 신상 선글라스!

젠틀몬스터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신상 선글라스! 블랙핑크 제니부터 송지아, 김나영, 임보라, 수샤샤까지! 젠몬’s 화이트썬(White Sun) 컬렉션에 빠진 셀럽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17

제니

젠틀몬스터의 뮤즈 제니는 귀여운 비니와 선글라스의 컬러를 맞춰 센스있는 코디를 보여준다. 선글라스를 힙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제니처럼 비니나 볼캡 같은 모자 위에 선글라스를 살짝 얹혀 줄 것! 젠지 느낌 낭낭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송지아

캣아이 프레임으로 디자인된 이번 선글라스는 당장이라도 야옹~할 것 같은 고양이상 송지아에게 찰떡! 거기에 선글라스 양쪽 사이드에는 부드러운 곡선까지 더해 데일리로도 요긴한 잇템이다. 화려한 룩에도 부담 없이 잘 어울린다는~!
 
 

김나영

블랙엔 화이트 룩과 화이트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한 김나영! 펑키한 코디에 힙한 선글라스로 시크미까지 더해 당장이라도 손민수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임보라

임보라는 힙한 선글라스와 클래식한 재킷을 믹스매치해 시크한 코디를 보여준다. 젠틀몬스터의 뉴 선글라스가 젠지들 사이에서 핫한 가장 큰 이유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힙해 보인다는 점! 화이트 컬러로 유니크함을 더해 오버사이즈의 베이직한 재킷마저 스타일리쉬하게 만드는 매직~
 
 

수샤샤

글로시한 패딩에 화이트 선글라스로 힙한 코디를 완성한 수샤샤. 캐주얼한 아이템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리쉬한 뽀인트를 줄 수 있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