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곧 엄마된다?! 벌써 임신 4개월차로 올해 6월 출산 예정이라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이하늬, 곧 엄마된다?! 벌써 임신 4개월차로 올해 6월 출산 예정이라고!

반가운 겹겹사 소식!

김하늘 BY 김하늘 2022.01.17
지난 12월 21일 일반인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하늬. 결혼 1달만에 반가운 소식이 또 다시 들려왔다. 바로, 그녀의 임신 소식! 현재 이하늬는 임신 4개월차로 안정기에 접어든 상태라고. 날이 따뜻해지는 올해 6월 출산 예정이며, 남편과 함께 태교와 몸 관리에 힘 쓰고 있다고 한다.

그녀의 소속사인 사람 엔터는 “이하늬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산모와 태아의 안정을 위해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한다. 앞으로 이하늬와 태어날 아이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작년을 뜨겁게 달군 드라마 〈원 더 우먼〉으로 최근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코미디로맨스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직 과정 중에 있는 배우라서 이런 자리가 부담스럽다. 시청자가 만들어준 상이라고 한다. 한 분의 시청자가 보더라도 좋은 기운을 주고 깔깔깔 웃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다. 기쁘게 호응해준 상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히 받겠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배우로서도, 여자로서도, 아내로서도 그리고 예비맘으로서도 꽃길만 걷고 있는 이하늬. 그녀의 겹겹사를 응원하는 바~.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